Van
dabang
밴쿠버 미분양 2200채 쿨거요
네고는 없습니다. 정부가 세금으로 싹 다 사주거든요
커뮤 이슈
필리핀 청부살인 수준
대낮에 RPG로 시장 저격함
19
73
메인
목록
댓글 19
일개 시장이 방탄차 타고 다니노 ㅋㅋㅋㅋㅋ 요술봉 쏘는 거 보면 그게 맞네
ㅇㅇ •
대통령 타고 다니는 경호차도 RPG 직격 박으면 못 막음 그냥 빗맞은 거임
ㅇㅇ •
후진국이라서 수준이 낮네..조선 처럼 드럼통 담그거나 등산할때 자살로 위장해서 청부 살인하고 기득권 극좌 권력자들이 은폐하면 완전범죄인데 ㅋㅋㅋ
ㅇㅇ •
인도 같은 후진국들에서 저런 거 야매로 처만드는 슨드라들 보면 저것도 모름 ㅋㅋㅋㅋㅋㅋ
ㅇㅇ •
개조선은 사기의민족 자살의민족 쥐떼의민족이긴 한데 치안 하나는 좋다는걸 인정할수밖에 없음.물론 이것도 곧 사라지겠지만
ㅇㅇ •
정치인분들이 다문화사회 건설중이라 곧 저렇게됨 ㅅㄱ
ㅇㅇ •
펩이나 클롭이 맡는다고 다를 것 없는 선수들이다
ㅇㅇ •
저 동네는 총 구매하는것 보다 사람 고용해서 죽이는게 더 싸다면서
ㅇㅇ •
미국처럼 정정당당하게 겨누면서 경고하기보단 소음기달고 바지에 구멍뚫어서 뒤에 몰래 쏘고 지나가는일이 빈번할듯
ㅇㅇ •
Rpg 잘못 쏘면 앞에 떠 있는 먼지에 맞고 터져서 쏜사람이 죽을 수도 있는데 깡좋노
ㅇㅇ •
권총은 어떻게 비벼보는데 저건 답도 없노 ㅋㅋ
ㅇㅇ •
방탄 차 믿는 순수한 아들 만노 ㅋㅋ RFC 직격으로 맞으면 사이버 트럭도 몬 버틴다 ㅋㅋ 진짜 무식한 애들 만노 ㅋㅋ 담가뿔라
ㅇㅇ •
아니 장갑차도 아니고 방탄차량이라해도 저걸 버틴다고? 어케버텼누
ㅇㅇ •
알라봉 싼놈도 놀랍지만 방탄차 타고다니는 시장이 더 ㅎㄷㄷ하다
ㅇㅇ •
그와중에 방탄차로 대비해서 산것도 얼탱이 없노ㅋㅋ
ㅇㅇ •
미국놈들도 드라이브 바이하면 창문내리고 두두두두 쏘고 튀는데 필리핀은 대낮 도심에 로켓을 쏘노;;
우동 •
필리핀은 현지경찰이 한국인 여행객 납치 및 살해한 경우가 있다
ㅇㅇ •
군용무기가 아니라 판잣집 불법무기공장에서 레플리카로 찍어낸거겠지 영상보면 폭발력이 그냥 폭죽 뭉쳐놓은 수준임
ㅇㅇ •
알라봉 저거 전차도 잡는거아녔냐??? 방탄차 개쩌네
ㅇㅇ •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