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 저는 주장을 해본 적이 없어서 모르겠습니다..

1871
댓글 18
"왜 한국 대표팀은 골을 못 넣나요?""하여튼 뭐 저는 공격수를 안 해봐서 잘 모르겠는데..."
00 •
아니 그럼 02때 명보햄은 뭐야 너 누구야 우리 명보햄 돌려줘
ㅇㅇ •
설마 일루미나티가 납치해서 전기고문이라도 받은거냐 ㄷㄷㄷ
ㅇㅇ •
홍명보를 까면 축구 실력이 달라질까요?아니요. 하지만 토토충의 세계에는 활기가 돌았습니다. 이것이 한국 스포츠의 경제학입니다
ㅇㅇ •
수상할정도로 패배 조작으로 보이지만 패배 자체는 충격이 아니었지
ㅇㅇ •
하... 내 밑으로 니 위로 점호 후 빨래건조대로 집합!
ㅇㅇ •
선수시절 카리스마를 너무 내뿜어서 지금은 정기가 다 날라간듯
ㅇㅇ •
살인적으로 더워서 눈에 뵈는게 없었다or 지는게 이득이라서 판 던졌다5명이 모이면 1명은 쓰레기라는 지로보센세의 말을 따르면 누군가는 쓰레기여야만 한다이게 K-학습법임
ㅇㅇ •
그러니까 지금 저건 명보 거죽을 뒤집어 쓴 무언가라는 거냐 ㄷㄷㄷㄷㄷ
ㅇㅇ •
다른 논리를 떠나서 팀 스포츠에서 조직력이 와해됐는데 주장 운운하기 전에 이길 계획은 있었나?경기하기 전부터 우리 무승부로 하지 않을래? 하고 울먹울먹거렸으면 노답인데
ㅇㅇ •
노답이라서 내부는 문제 없었다뭐가 문제였는지도 모르겠다고 판단했다면 이제야 모든게 이해가네
ㅇㅇ •
홍명보는 감독책임이라고 말만 하고, 선수탓 날씨탓....감독책임이면 전술탓을 해야하지 않나?? 전술은 문제 없었데...그럼 뭐임??? 장난하다. 2014 브라질때도 감독 책임이라고 해놓고 브라질 여자 불러다가 술 먹음. ㅋㅋ
산지 •
주위 애들이 아무도 공도 받으러 안오고 멀뚱멀뚱 뭐 하려는 의지가 안보이는데 ㅋㅋ 그자리에 가만히 박혀만있으라고 지시했다해도 그리 가만히 쳐있냐? 지들도 답답했을텐데 바꾸든지지고있는데도 다 안올라가 공격도 안하고 이기고있는줄 알았다 경기내용만보면 설렁설렁 일본처럼 악바리도 없고 누가봐도 열심히 뛰고 지면 그러려니라도 하지 시발
ㅇㅇ •
조센징 7위까지 떨어졌던데 32강 탈락할듯, 이젠 저놈이 먹은 돈 다 회수하고 국외로 추방시키면 될듯
ㅇㅇ •
창민이는 지 교체했다고 감독 면상 앞에서 물병 발로 까고 수건 던지는데 뭘 더해
ㅇㅇ •
내 목소리를 높이다의 그런 주장, 주장을 안해봤다고! 난 내주장을 해본적이 없어!
문재 •
축구 이재명아 유체이탈 화법 쓰지말고 한국 축구를 위해 좀 꺼져라..
00 •
황성홍이 주장인데 부상인기 터키전 결장하면서 임시로 넘겨받아서 주장대행한거임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