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다시 유행한다는 남자 헤어스타일

2073
댓글 20
두상이 개구린 똥양인이라 뭘해도 만족을 못하노갓양인들은 투블럭 아님 댄디면 끝인데 ㅋㅋ
ㅇㅇ •
샤기컷은 간간히 보히고 텍스쳐컷은 많이보임ㅇㅇ 전체적으로 보면 내린머리가 많아진거임
ㅇㅇ •
전세계에서 이마 덮는 남자 헤어스타일은 남한밖에는 없음. 정말 어디 내놔도 부끄러움
ㅇㅇ •
남눈치보고 남따라하다 자기 것은 하나도 없이 죽는 쥐떼민족
ᆢ( •
팩트는 틱톡때문에 양놈들도 게이머리 따라하기시작함 ㅅㄱ
ㅇㅇ •
요새 미용실 갔는데 다운펌 안하고 그냥 컷만 해달라고 하면 깍새들 표정 ㅈ구린거 나만 ㅈ같냐 ??
ㅇㅇ •
금방이라도 웃통을 풀어헤치며 언더마스킨을 외칠것같군
쓰레 •
괜히 아줌마한테 가서 투블럭하거나 유행 따른다고 자기 얼굴 안 맞는 샤기컷 할 바엔 남자는 깔끔하게 다운펌이나 해라
ㅇㅇ •
10~20대때 머리스타일에 대해 관심이지 30 넘어가면 그냥 깔끔하게 유지하는게 보기 좋더라
NE •
샤기컷은 괜찮은데, 뒤통수 납작한 애들이 뒤통수 강조하는 스타일은 좀 하지 마라. 정박아 느낌이다
ㅇㅇ •
와꾸 안되면 기르지 말고 걍 깔끔하겐 제일 좋음
ㅇㅇ •
남자는 그냥 블루클럽 상고머리면 된다못생긴 것들이 헤어스타일에 돈 들이는 거지
ㅇㅇ •
레고컷 진짜 하지마라 뒤에서 쳐다보고있으면 삐꾸같음
ㅇㅇ •
뭔가 그 불쾌한 골짜기 자꾸 쳐다보게 하는 대가리컷임
ㅇㅇ •
그냥 25살 넘었으면 아이비리그컷이나 해라 못생겼든 잘생겼든
ㅇㅇ •
장발은 유행을 했던적이 애초에 없었고 그냥 스타일 중에 하나임
ㅇㅇ •
반대임 ㅇㅇ.못생긴 것들이 자기 분수를 깨달아서 짧은 스포츠머리, 투블럭 상고 머리아니면 인간형상을 유지할 수 가 없는 걸 알아차렸거든
ㅇㅇ •
두상이 사각형은 처음보네 중학교 친구중에 삼각형두상 있어서 맨날 삼각두라고 놀렸었는데
ㅇㅇ •
면도크림 이빠이 발라다 면조기로 슥슥슥 해주면 끝나는데 뭔 저런걸 하냐
ㅇㅇ •
투블럭상고 <<<< 이 머리가 사기임. 군더더기없고 깔끔함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