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구글: 니네 자꾸 그러면 나 중국산 메모리 써버릴 거야

삼전 하닉: "어쩌라고 병1신아"

ㅋㅋ

2072
댓글 20
근데 장사꾼이란 족속들은물건 모자라지면 기다렸다는 듯 비싸게 팔아먹고근본적으로 사이코패스들임과거에 공산주의가 왜 흥한지 알것같음세상에 근로수익말고 정직한 소득은 없음
ㅇㅇ •
지금이야 자본주의가 사람들 사고방식에 너무 당연하게 세뇌되어 있지만근대에 막 자본주의를 접한 사람들이장사치들의 싸이코패스같은 사고방식에 얼마나 거부감을 느꼈을지 상상이 안감
ㅇㅇ •
메모리 중국 응원한다. 일반 소비자가도 비싸지면 더이상 그 기업이 사랑받긴 힘들지. 한단계 품질 낮더라도 저렴한거 나오면 그거 쓴다. 가난한 서민들은 싼거써야지 별수 있나?
ㅇㅇ •
엘피다랑 난야가 뒤진지 10년이 넘었는데 어케 예토전생 시킴?그리고 이런 상황에서 마이크론이 이득을 보는 구조인데미국이 여기서 굳이 배를 가를 이유가?
ㅇㅇ •
중국산 메모리 아직도 처참한 수준인데다가 소비자나 업계에 테감 물량이랑 업계 공급가에 영향은 아주 극히 미미한 정도로 별의무도 없는 창신메모리 상황 수준인데 멍청한 앱등이들 많넼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애플은 아이폰이든 아이패드든 맥이든 애플 제품에 중국기업의 램은 보안 문제 때문에 여전히 우려하며 꺼려한다. 램 역시도 별거 아닌것같아 보여도 보안 영향도있다
ㅆㅂ •
중국에서 좀 해줘라 램값 비싸서 컴터 못사겠다. 중국에서 뭐 안만들어주면 사실상 내 주머니에서 살수있는건 없다
ㅇㅇ •
중국 공산당 시진핑 정부가 지원하는 중국기업 창신메모리 쓰다간 애플도 예외없이 보안 탈탈 털리기 딱좋겠지ㅋㅋㅋㅋIOS도 보안 만능이 아니다ㅋㅋㅋㅋㅋ이미 유럽 지역 출시 아이폰에는 타사 스토어들, 타사 결제 서비스까지 다 오픈한지 한참 되었고 함부로 중국기업 메모리 썼다간 정신 번쩍 차릴려나 그전에 비잔 프로, 애플카 희망회로 처럼 망상질만하다가 말아먹겠지ㅋ
ㅆㅂ •
그런 의미에서 애플이 저번에 YMTC 플래시 메모리 쓴다고 간 봐줘서 고맙지미국 의회가 당시 '너 그러면 대가리 깨버린다' 라고 선포했으니설마 미치지 않는 이상 CXMT 메모리 달진 않겠지애초에 애플 성격상 진짜 달 수 있었으면 조용히 말 없이 달았을 테니까
ㅇㅇ •
인텔 나락갔을 때도 중국 견재로 정부차원에서 살릴정도인데 중국 메모리쓴다하면 럼프가 가만히도 있겠다
ㅇㅇ •
중국 공산당 기업 창신 메모리도 램값도 SK하닉,삼성꺼와 가격별차이없고 싼것도아니야 중국기업 메모리도 물량 극히 적은편이고 소비자들에게 램 공급영향에도 별의미없이 미미한데ㅋㅋㅋ극성 앱등신도 앱충이 모질이들아 현실 주제 파악을 못하는 폰팔이 악세팔이 광고 바이럴업자들 댓글알바들모인 네이버카페 아사모 앱등신도들같은 애플식 동성애 페미질하며 폐쇄적인 망상하냐ㅋ
ㅆㅂ •
보안을 강조하는 애플... 그런데 구글도 차단하는 검열이 일상인 중국에서 어떻게 정상적으로 영업 할 수 있을까?
ㅇㅇ •
애플..진짜 ai안탄거보면 감이뒤질대로뒤진 기업된거맞음 인덕션카메라만 계속처내는거보고 애플은죽었다생각했음
ㅇㅇ •
YMTC는 모르겠는데 CXMT는 수출이 불가능함 ㅋㅋㅋ 그 이유는 올해 초에 BOE가 미국판매 제품 대상에서 십몇년 퇴출된 사건을 찾아보면 이해가 빠름
ㅇㅇ •
중국산 램 알리에서 샀다가 교환 환불을 대체 몇번 처했는데그게 좋다는 애들은 뭐냐??애플 구글이 보안 죳까고 중국산을 시발 잘도 쓰겠다ㅋㅋ
ㅇㅇ •
애플 M1인가 칩 만들고 이게 현행 최강 칩이라고 안드로이드는 절대 못 따라온다고 자랑하지 않았냐? 그 기술력으로 지금부터 램 만들면 되는거 아님?괜지 중국꺼 쓸거야 징징거리는거보다 그쪽이 더 생산적일텐데
ㅇㅇ •
얘네 전에도 메모리랑 디스플레이 중국꺼 쓰려다가 규제맞고 접지 않았나 이번에도 그렇게 될거같으넫
ㅇㅇ •
정조)창신은 삼성기술 배껴서 이제 겨우14나노이며이는 삼닉마보다 8년은 뒤쳐진 수준이다ASML장비도 못 받아서 더 미세한 공정으로 가기힘들다이걸 프리미엄 폰에 꽂겠다고?
로갤 •
사실 미국 정부가 플래시 메모리나 디스플레이는 직접적으로 규제하지 않는데램 같은 메모리는 미국이 저거 넘어가면 중국이 패권 장악한다고 눈에 불을 켜고 있어서CXMT 쓴다고 하면 미국 정부가 애플 상대로 세컨더리 보이콧이라며 수입금지 때릴 수도 있어
ㅇㅇ •
이건 걍 위협 하려고 하는 소리지 성능차이가 심한데 지금 나오는 제품들에 중국껄 어떻게 쓰냐?
ㅇㅇ •
그러니까 삼하마의 가격이 비싸서 별로 싸지도 않은 16나노 창신 램 쓰겠다는 거잖아? 쓰던가..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