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집으로 날아오는 의문의 총알

아따 씨방 지금 같은 동네 이웃을 의심하냥께?

1562
댓글 15
사냥용 엽총이 소음기 달린것도 아니고 저렇게 쏴대는데 모를리가 동네사람은 알고 있다 ㅋㅋ
ㅇㅇ •
탄피가 엽총껀데 동네에 엽사가 몇명이나 되는지 모를리도없을뿐더러 격발음 들린 진술 모아서 주변 CCTV 돌려보면 하루만에 특정하겠구만 별 븅신같은 핑계를ㅋㅋㅋ걍 제보자가 시골 카르텔에 당했네
ㅇㅇ •
워메 야박한거 우덜이 쪼까 실수해불고 거시기할수도 있는것이제 고것을 김순경헌티 그래 말해불면 참으로 섭섭하제잉
ㅇㅇ •
뭐야 시발 총기합법화 언제 함? 저렇게 소수만 총기 갖고 나댈바엔 걍 전면 총기합법화 해서 모든 사람한테 총 나눠주라니까?
ㅇㅇ •
방송사에 제보하고 동네를 떠나? 집이 팔려야 떠나지? 아따 남원하면 귀농인 등처먹는 유명한곳 아니당가
ㅇㅇ •
밭에 멧돼지가 내려오면 인명피해가 생기니까 멧돼지 사냥하라고 허가해주는 경우가 있음. 총기 관리는 엄청 엄격하게 이루어지고 있고. 주인이 사망하면 무조건 국가에 반납해야함
ㅇㅇ •
시골이면 우덜이 기본인데 그짝지역 시골??? 걍 못찾음 ㅋㅋ 옛날이였음 검찰로 직송하는데 검찰없어져서 견찰이 손놓으면 끝임ㅋ
ㅇㅇ •
자치경찰 도입 이후 경찰은 완전히 지역 유지들의 개가 되어버림
ㅇㅇ •
시골은 진짜 아는사람 있는거 아니면 함부러 살러 내려가면 안된다.
ㅇㅇ •
외지인이랑 분쟁나면 무조건 지역민 편드는게 저쪽 경찰임. 지역민 개한테 손 물려서 뼈가 부러져도 잇자국 나있어도 경찰이 안도와줌 ㅋㅋㅋ
ㅇㅇ •
ㅋㅋㅋ공론화를 하면 이사를 가야하는 동네..전 라 됴
ㅇㅇ •
농담이 아니라 진짜 외국이었노길거리에서 총을 쏴 대도 쉬쉬 하네 ㅋㅋ
@_ •
시골 가서 살 생각 진짜 절대로 하지 말아라 도심이 훨씬 좋으니까 자연이 그리우면 주말에 그냥 펜션을 잡아 ㅋㅋㅋㅋㅋㅋ
ㅇㅇ •
절라도네 범인 누군지도 알고 있는데 안 잡는 것 저 사람은 원래 저기 살던 사람은 아닐거고 범인은 지역유지에 경찰이랑 범인이랑 친할거다
ㅇㅇ •
한국 경찰한테 수사<- 이거 기대하면 안됨 옛날엔 그냥 아무나 잡아다가 줘패서 사건 종결했고 요즘은 CCTV로 알아보기 쉽게 나온거 아니면 그냥 끝인거임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