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
dabang
텅 빈 콘도 줍줍의 기적
건설사 파티비용은 호갱님 혈세로 일시불 결제됩니다
커뮤 이슈
자신의 집으로 날아오는 의문의 총알
아따 씨방 지금 같은 동네 이웃을 의심하냥께?
15
62
메인
목록
댓글 15
사냥용 엽총이 소음기 달린것도 아니고 저렇게 쏴대는데 모를리가 동네사람은 알고 있다 ㅋㅋ
ㅇㅇ •
탄피가 엽총껀데 동네에 엽사가 몇명이나 되는지 모를리도없을뿐더러 격발음 들린 진술 모아서 주변 CCTV 돌려보면 하루만에 특정하겠구만 별 븅신같은 핑계를ㅋㅋㅋ걍 제보자가 시골 카르텔에 당했네
ㅇㅇ •
워메 야박한거 우덜이 쪼까 실수해불고 거시기할수도 있는것이제 고것을 김순경헌티 그래 말해불면 참으로 섭섭하제잉
ㅇㅇ •
뭐야 시발 총기합법화 언제 함? 저렇게 소수만 총기 갖고 나댈바엔 걍 전면 총기합법화 해서 모든 사람한테 총 나눠주라니까?
ㅇㅇ •
방송사에 제보하고 동네를 떠나? 집이 팔려야 떠나지? 아따 남원하면 귀농인 등처먹는 유명한곳 아니당가
ㅇㅇ •
밭에 멧돼지가 내려오면 인명피해가 생기니까 멧돼지 사냥하라고 허가해주는 경우가 있음. 총기 관리는 엄청 엄격하게 이루어지고 있고. 주인이 사망하면 무조건 국가에 반납해야함
ㅇㅇ •
시골이면 우덜이 기본인데 그짝지역 시골??? 걍 못찾음 ㅋㅋ 옛날이였음 검찰로 직송하는데 검찰없어져서 견찰이 손놓으면 끝임ㅋ
ㅇㅇ •
자치경찰 도입 이후 경찰은 완전히 지역 유지들의 개가 되어버림
ㅇㅇ •
시골은 진짜 아는사람 있는거 아니면 함부러 살러 내려가면 안된다.
ㅇㅇ •
외지인이랑 분쟁나면 무조건 지역민 편드는게 저쪽 경찰임. 지역민 개한테 손 물려서 뼈가 부러져도 잇자국 나있어도 경찰이 안도와줌 ㅋㅋㅋ
ㅇㅇ •
ㅋㅋㅋ공론화를 하면 이사를 가야하는 동네..전 라 됴
ㅇㅇ •
농담이 아니라 진짜 외국이었노길거리에서 총을 쏴 대도 쉬쉬 하네 ㅋㅋ
@_ •
시골 가서 살 생각 진짜 절대로 하지 말아라 도심이 훨씬 좋으니까 자연이 그리우면 주말에 그냥 펜션을 잡아 ㅋㅋㅋㅋㅋㅋ
ㅇㅇ •
절라도네 범인 누군지도 알고 있는데 안 잡는 것 저 사람은 원래 저기 살던 사람은 아닐거고 범인은 지역유지에 경찰이랑 범인이랑 친할거다
ㅇㅇ •
한국 경찰한테 수사<- 이거 기대하면 안됨 옛날엔 그냥 아무나 잡아다가 줘패서 사건 종결했고 요즘은 CCTV로 알아보기 쉽게 나온거 아니면 그냥 끝인거임
ㅇㅇ •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