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통령 sns"부처눈엔 부처, 돼지눈에는 돼지가 보이는법"

1973
댓글 19
재명이 진짜 누가 죽이려 그러는거고 위기감 크게 느끼냐?
ㅇㅇ •
어차피 한줌단인 친문들만 지랄하는거진짜 찢갈이들이 돌아서야지
ㅇㅇ •
그니까 그걸 그대로 리짜이밍한테 적용해보면윤석열이 내란이라고 했던 리짜이밍은진짜 내란범이니까 내란범 눈에는 정상적인 계엄도 내란으로 보였기 때문에윤석열을 내란이라고 했던 거지?짜이밍이 논리를 그대로 짜이밍이한테 적용해봄 ㅇㅇ
ㅇㅇ •
계산기 두드려서 돈만 되면 화성이든 심해든 어디로든 가는 게 기업인데 여태 호남에 안 간 이유가 뭘까? 어리석지 않은 기업들을 어리석게 만들어온 게 정치권 아니었나?
ㅇㅇ •
10조 해처먹으려고 생뚱맞은 사업한다고 지랄중ㅋㅋㅋㅋ
ㅇㅇ •
내눈에 찢두로가 보이는데 그럼 내가 찢두로란 소리노?
ㅇㅇ •
그래서 웬만한 국민들은 전과가 있다고 한거였음 ㄷㄷㄷㄷㄷㄷㄷ
ㅇㅇ •
아 그래서 본인이 전과자니깐 내로남불당이 전과자 투성이구나!!
ㅇㅇ •
하다못해 민주화 운동 전과라도 달렸으면 이해라도 하는데, 순수 자기 입신을 위해서 사고친 주제에 ㅋㅋㅋㅋ
ㅇㅇ •
극우금지법 도입이 시급하다는 의미네 극우들 싹 다 숙청하고 민주주의를 지켜야 한다
ㅇㅇ •
저기서 찢한테 화내는 ㅅㄲ들 결국은 또 멍청래 뽑을 개돼지잖아
아야 •
많이 몰렸구나요새 자꾸 목적어도 헛소리를 뱉는 거 보면은
ㅇㅇ •
드럼통눈엔 드럼통만 보인다는거임? 개무섭노 ㅅㅂ 주변에 드럼통만 보이겠네
ㅇㅇ •
아니 애초에 행동이 바뀐적이 없는데 뭐가 실망이라는거임? 뭘 속았다는거고 뭐지 진짜
ㅇㅇ •
이재명보다 정청래가 낫다대통령 놀이 그만하고 내려와라
ㅇㅇ •
중요한건 무학대사가 이성계 말벗이니깐 저런 개드립을 쳐도 됐지 하다못해 이성계가 신하들 앞에서 저런 소리 했으면 욕 먹었음
ㅇㅇ •
무능하면 직접 하야할 생각을 해야지 선거도 개차반으로 치뤄 경제 환율 잡지도 못해 물가 잡으라고 말을 해도 귓등으로도 안들어 저딴걸 좋아라 하는개 제정신인가
ㅇㅇ •
mayhem이 이기든 국힘이 이기든 꽃놀이패인데 왠 검은머리짐승이 자꾸 .
VX •
자리가 사람 만든다고 대통령되면 조금은 좋아지겠지 했었는데 내가 어리석었음. 그냥 내 상상을 까마득히 넘는 인간이었음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