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
dabang
텅 빈 콘도 줍줍의 기적
건설사 파티비용은 호갱님 혈세로 일시불 결제됩니다
커뮤 이슈
이재명 대통령 sns"부처눈엔 부처, 돼지눈에는 돼지가 보이는법"
19
73
메인
목록
댓글 19
재명이 진짜 누가 죽이려 그러는거고 위기감 크게 느끼냐?
ㅇㅇ •
어차피 한줌단인 친문들만 지랄하는거진짜 찢갈이들이 돌아서야지
ㅇㅇ •
그니까 그걸 그대로 리짜이밍한테 적용해보면윤석열이 내란이라고 했던 리짜이밍은진짜 내란범이니까 내란범 눈에는 정상적인 계엄도 내란으로 보였기 때문에윤석열을 내란이라고 했던 거지?짜이밍이 논리를 그대로 짜이밍이한테 적용해봄 ㅇㅇ
ㅇㅇ •
계산기 두드려서 돈만 되면 화성이든 심해든 어디로든 가는 게 기업인데 여태 호남에 안 간 이유가 뭘까? 어리석지 않은 기업들을 어리석게 만들어온 게 정치권 아니었나?
ㅇㅇ •
10조 해처먹으려고 생뚱맞은 사업한다고 지랄중ㅋㅋㅋㅋ
ㅇㅇ •
내눈에 찢두로가 보이는데 그럼 내가 찢두로란 소리노?
ㅇㅇ •
그래서 웬만한 국민들은 전과가 있다고 한거였음 ㄷㄷㄷㄷㄷㄷㄷ
ㅇㅇ •
아 그래서 본인이 전과자니깐 내로남불당이 전과자 투성이구나!!
ㅇㅇ •
하다못해 민주화 운동 전과라도 달렸으면 이해라도 하는데, 순수 자기 입신을 위해서 사고친 주제에 ㅋㅋㅋㅋ
ㅇㅇ •
극우금지법 도입이 시급하다는 의미네 극우들 싹 다 숙청하고 민주주의를 지켜야 한다
ㅇㅇ •
저기서 찢한테 화내는 ㅅㄲ들 결국은 또 멍청래 뽑을 개돼지잖아
아야 •
많이 몰렸구나요새 자꾸 목적어도 헛소리를 뱉는 거 보면은
ㅇㅇ •
드럼통눈엔 드럼통만 보인다는거임? 개무섭노 ㅅㅂ 주변에 드럼통만 보이겠네
ㅇㅇ •
아니 애초에 행동이 바뀐적이 없는데 뭐가 실망이라는거임? 뭘 속았다는거고 뭐지 진짜
ㅇㅇ •
이재명보다 정청래가 낫다대통령 놀이 그만하고 내려와라
ㅇㅇ •
중요한건 무학대사가 이성계 말벗이니깐 저런 개드립을 쳐도 됐지 하다못해 이성계가 신하들 앞에서 저런 소리 했으면 욕 먹었음
ㅇㅇ •
무능하면 직접 하야할 생각을 해야지 선거도 개차반으로 치뤄 경제 환율 잡지도 못해 물가 잡으라고 말을 해도 귓등으로도 안들어 저딴걸 좋아라 하는개 제정신인가
ㅇㅇ •
mayhem이 이기든 국힘이 이기든 꽃놀이패인데 왠 검은머리짐승이 자꾸 .
VX •
자리가 사람 만든다고 대통령되면 조금은 좋아지겠지 했었는데 내가 어리석었음. 그냥 내 상상을 까마득히 넘는 인간이었음
ㅇㅇ •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