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
dabang
텅 빈 콘도 줍줍의 기적
건설사 파티비용은 호갱님 혈세로 일시불 결제됩니다
커뮤 이슈
자기가 국정원 출신이라는 김치도둑
20
78
메인
목록
댓글 20
김치슈킹할려고 단골 빌드업까지 한거임?
ㅇㅇ •
적어도 재료비 명목으로 절반정도는 선입금받았어야지
ㅇㅇ •
외제차 끌고 지가 부탁한걸 떼먹어?그지도 저런 상그지가 있나
꾸꾸 •
집구석에 쳐박혀서 댓글만 싸지르는 사회의 쓰레기 2030보단 저렇게 알뜰하게 사는게 훨씬 생산적이게 사는거다
ㅇㅇ •
노인연금 수급비 털어서 자기돈쓰며 있는척하다 더이상 쓸돈이 없는거지 머 당연한걸 ㅋㅋㅋㅋㅋ
ㅇㅇ •
사기꾼 나라에선 절대 외상해주면 안됨
ㅇㅇ •
2016년에 겪은 실화인데 내가 쇼핑몰 입점된 식당 직원으로 일한적 있었거든? 사장은 출근안하고 매니저가 사장처럼 상주하는 곳이었는데, 일한지 2달만에 식당이 강제 폐업이 된거임. 아침에 출근해보니 싹다 치우고 못 들어가게 막아놨더라고. 쇼핑몰에 문의하니 식당에서 월세를 1년이나 안 냈대. 최종통보까지 했는데도 안내서 그런거래
ㅇㅇ •
변호사비가 김치값보다 비쌀텐데 무조건 구라라고 보면됨 ㅋㅋㅋ
ㅇㅇ •
이거 1월 사건이라 결과 아직 안나옴
ㅇㅇ •
욕심 부리다 탈난거멀 믿고 선금도 안받고 저러는지사기꾼놈들은 간 보다가 저렇게 점점 가격 올려서 한탕 하는거
ㅇㅇ •
정직하게 살고 허세없이 살면 국산차 타고 ㅋㅋㅋㅋ
ㅇㅇ •
근데 국정원이랑 국정원직원이랑 뭐가 맞는거냐 나 저거 전에 뉴스봣는데 ㅅㅂ
ㅇㅇ •
국정원이 나국정원이요하면 그게 국정원이겠냐 ㅋㅋ
ㅇㅇ •
고작 300만원 사기는 방송에 잘 내보내면서수조원대 사기친 부정선거는 입에도 안담는 '구라방송사'
ㅇㅇ •
시발 차값이 아깝다. 계약서를 꼭 받으세요. 소액이라도 돈 바로 안주면 거래 안하는게 맞고 돈 당장 못받으면 계약서라도 받으세요. 늦어지면 이자까지 명시해서
ㅇㅇ •
무조건 선금받고 줘야함. 예시는 많음. 1) 택배거래할때 돈도 안받고 물건부터 보내주면 높은확률로 먹튀당함. 2) 식당에서 예약주문받고 음식만들때 예약금 안받고 음식 만들면 아주 높은 확률로 노쇼당함. 사기 안당하려면 언제든 상대가 사기칠수 있다라는걸 항상 의심해야함
ㅇㅇ •
여윽시 사기꾼과 도둑의 나라 헬조선 민도
GL •
김치값 300만원 떼어먹고 방송나오기 ㅋㅋㅋ
ㅇㅇ •
조센징은 사기를 쳐도 부끄러움을 느끼지 못하고 오히려 내가 사기를쳤다며 뿌듯해함
ㅇㅇ •
아마 본인은 알뜰하게 생활했다고 자기자신을 현명하다고 느끼고 있을 확률 100% 법적 싸움 가지? 그럼 자기가 피해자라고 할 부류임
ㅇㅇ •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