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소형 비행기 베이징 고층 빌딩 충돌

2073
댓글 20
이젠 하다하다 911도 지들거라 우기겠네 ㅋㅋㅋ
ㅇㅇ •
중국 소셜미디어에서만 삭제되는게 아니라... 이상하게 대한민국 커뮤니티 사이트의 "대만 갤러리"라는 게시판에서도 해당 내용이 무차별적 검열되고 있다고함...
ㅇㅇ •
흩날리는 모습이 아름답네요.. 분명 911빌딩 충돌한 비행기 운전자도, 이 아름다운 풍경을 사람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던 것이겠죠.
알파 •
진실을 인양하라!시진핑의 7시간 행적을 공개하라!천안문 광장에 추모공원을 건립하라!
신 •
여객기가 크기도 크지만 그 안에 든 연료 때문에 파괴력이 커지는 거임
00 •
저건 그냥 하늘 날기는 한다~ 수준의경비행기 중에서도 ㅈ밥이긴 해
ㅇㅇ •
미국은 건물이 무너졌는데 중국은 역시 다르구나
ㅇㅇ •
베이징 상공에 비행기가 저렇게 마음대로 날 수가 있나. 방공망 왜이러노
나경 •
공산당 고위직 관계자가 박았나? 귀신같이 숨기네
펜도 •
응 이딴거 보다 축구망한게 더 큰 뉴스임 ㅋㅋ
ㅇㅇ •
이게 중국의 기술력이다. WTC를 중국이 지었으면 비행기 테러에도 멀쩡했다
ㅇㅇ •
삭제시킨다는거부터가 뒤가 구린건데 지들이 알아서 논란만드네천안문을 숨기고싶으면 사람들힌테 물어봤을때 진짜 몰라야지 자리 피하는거부터 이미 다 안다는거임ㅋㅋ
HE •
중국의. 기술력은. 세계제일이라. 저럴일이. 없지. 저영상은. 주작이라는것이. 정론이야
ㅇㅇ •
오로지 중국인만이 타민족을 중국과 동일시하고 싶어함
ㅇㅇ •
건물튼튼하게 잘지었네 조센이었으면 철근 수십개빼먹는건 기본이라 바로 무너졌을텐데ㅋㅋㅋㅋㅋㅋ
ㅇㅇ •
절대 구글에 트윈타워 지하 비밀금고를 검색하지마
ㅇㅇ •
그냥 쓰레기 바람에 날리는 거 가지고 비행기 충돌이라하노
ㅇㅇ •
개센징 부실공사 건물이엇으면 이미 붕괴했을듯
브갤 •
관Q구 관악푸`르지오아파트 1,12 - 190’3 노인2 나이대 키큼 성인2 박[ ] 상R중학교 여자 초등학교 남자 유치원 여자 9층 피부 까만 성인남성 7층 안경 성인,남성 5층 키작고 배나온 성인남성 1,08 – 200.3 10`8 – 1’803
ㅇㅇ •
아쉽다 기폭장치 설치되잇고 c4 한가득 담아서 꼬라박앗으면 좋앗을텐데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