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긁혀버린 브라질 사람들

한국인이 '자연스러운 까만 피부'를

억지로 하얗게 만든다는 브라질인들...

며칠째 불타는 중임...

"한국인들아 왜 화내는거야??

너희가 하얗지 않다고 말해서 분노하는거야?!"

헉...

"조명의 차이잖아 멍청아!!"

"햇빛에 태닝된거라고!!"

미러링을 이해 못하는 브라질인들...

ㄷㄷ

전 세계에서 미움받는 한국 ㄷㄷㄷ

일본, 중국은 빼달라니까 발작함...

버겁다

1666
댓글 16
실베년들 브라질보고 서양 이러는것도 웃기네 진짜 갈라파고스맞네
ㅇㅇ •
브라질 애들이 가진거 = 개꼴리는 젖과 응디 망가진 뇌 도적 DNA
ㅇㅇ •
누가 뭐래도 중남미는 문화권적인 분류류는 옥시덴트가 맞음 서유럽 북미마냥 잘살지 않을뿐이지. 못산다고 서양 아니면 동유럽도 서양이 아니게 됨인종이 원주민 흑인들이랑 좀 튀기는 됐을지언정 결국 유럽인 세력들이 독립해서 세운 나라들이 현지 중남미 국가들의 전신이고 그 뒤로 딱히 뭐 계층이 뒤바꼈다거나 하는식으로 큰 변동도 없이 이어져왔음 그래서 언어도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쓰는거고
ㅇㅇ •
팩트) 남미나 브라질에선피부색으로 계급이 나뉘어지기 때문에 민감하다백인은 상류층백인혼혈 메스티소는 서민원주민이나 흑인은 하층민으로 구성된다
ㅇㅇ •
애초에 브라질 정치/경제/문화를 보면백인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음브라질 본인들도 백인을 선호한다는 강력한 증거
ㅇㅇ •
흰 피부 집착하는건 동서양 어디나 똑같은데 왜들 난리임
ㅇㅇ •
갈색 니가들은 노력해도 흰피부가 못돼서 만만한 동양인 피부 건드리는중 ㅋㅋㅋ
ㅇㅇ •
브라질은 피부색으로 계급이 결정되는 국가백인들은 전부 상류층백인혼혈 메스티소는 서민의 위치에서원주민과 흑인들을 무시하는 누구보다도 인종차별적인 국가인데훈수를 두는 것 자체가 우스움 ㅇㅇ
ㅇㅇ •
pc충들은 뭐 나를사랑해라 하는데 결국 꾸미지말고 ㅈ같이하고다니라는거자나 ㅋㅋ 평생 이쁘다 잘생겻다 소리를 들어본적이없으니
ㅇㅇ •
검~갈 피부 나라는 어떤지 모르겠는데 아닌 나라 거의 대부분 흰피부=높은 신분상징 아니던가당장 한국만해도 옛날부터 흰 피부=귀족=집밖에 안나감 이미지로 알고있는데
ㅇㅇ •
브라질 원주민들 엄청나게 어둡긴 하더라흑인이 아프리카에만 있는 게 아니라 남아시아랑 남미에도 있더라고
미프 •
저 시발년들은 번역되니깐 온 세계인들한테 시비걸고 싸우고 있네
ㅇㅇ •
저 똥남아 다굴짤은 지네나라 스스로가 봐도 코웃음 치고 별볼일 없게 생각할건 알긴 하는지 악착같이 다른나라랑 엮으려는 모습이 좀 찌질해 보임 한년들도 일본인인척 고만해라 저짓거리랑 다를바가 뭐냐?
ㅇㅇ •
저걸로 왜 싸우냐 어차피 얼굴 다 빻은 애들끼리 내 유전자풀이 우월하다느니 다퉈도 아무 의미 없음
ㅇㅇ •
자아를 아이돌, 국적에 의탁해서 저런 공격에 쥰내 민감한듯
ㅇㅇ •
한중일을 하나로 묶어버린. 그저 goat 그저 joat 브라질리안왁싱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