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물학 교수가 본 포켓몬 글레이시아

안은 따뜻할 것이다.

(짤은 매우 짧게 요약한것이니 생물학 관심있으면 원본 영상보는 걸 추천함)

2079
댓글 20
저아저씨 강의나잘할것이지 맨날 지 책이나쳐팔고 읽어주기나하던데
ㅇㅇ •
포켓몬 도감은 뭐 다 저딴식임 ㅋㅋㅋ 체온이 1000도, 5만도의 불을 뿜는다, 1만 톤의 악력을 가졌다 이지랄
숲속 •
질방구가 그렇게 중요한 줄 처음 알았다.. 놀려서 미안해 혜지야
ㅇㅇ •
글레이시아 스토리에서 잘썻는데냉동빔으로 난천 한카리아스도 잡고
ㅇㅇ •
그런 수준의 열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지
ㅇㅇ •
생물학 박사학위에 교수까지 되어도 결국엔 저렇게 유튜브 하면서 광대짓 하는거 보면 생물학 교수니깐 진화론적 관점으로 앞으로 인간은 AI한테 도태되고 저렇게 광대짓 정도 밖에 할 게 안 남는다는걸 미리 보여주는게 아닐까?
ㅇㅇ •
아니 애초에 저걸 진지하게 분석하는 애들은 음 흠 여기까지 하겠습니다에요
소설 •
그러니까 글레이시아 방구는 에어컨이다 이거죠
ㅇㅇ •
무식한 과학자에게는 이해하지 못하는 경지가 있다
ㅇㅇ •
돈에 굴복했군 생물학 교수가 포켓몬 분석을
ㅇㅇ •
그만... 오늘 이미 이브이... 쥬피썬더... 부스터로 한발씩 쳤단말이야... 더이상은... 피가나온다구웃...!
ㅇㅇ •
이거 말고도 시리즈 ㅈㄴ 많다 한번 봐라
ㅇㅇ •
판타지를 현실에 대입하는거만큼 멍청한게 없음. 물론 저사람은 현실이라고 가정하고 말하는거겠지만
ㅇㅇ •
아니 근데 이런 거 따지는 게 의미있나? 공상과학대전에서도 울트라맨이 어쩌구 괴수가 어쩌구 하는데 그건 현실의 과학 기준이잖아 물론 그런 존재가 현실에 나오려면 이런 걸 극복해야 한다는 것도 있지만, 애초에 다른 행성이나 우주의 생물인데 현실의 과학의 잣대로 판단하는 게 좀 이상함 내가 너무 예민한 거겠지만
ㅇㅇ •
뭐 겉은 차갑고 안은 따듯해?? 넣고 뺄때마다 발기가 줄어들지 않겠네
ㅇㅇ •
이분 드디어 실베에 등장하네 초창기부터 봤는데
ㅇㅇ •
이분 처음엔 30넘은 아들이 두두 어떻게 나는지 생물학박사 아버지한테 물어봤다고 하더라
ㅇㅇ •
왜이렇게 진지한얘기하는거야 그래서 박았냐고 안박았냐고
ㅇㅇ •
그런압축된공기를 내뿜는 모공이면 겁나 단단하고 좁고 많아서 털 다뽑으면 환공포증 공격으로 챔피언 달성
ㅇㅇ •
북극땅다람쥐의 동면최저온도를 어떻게 알아낸거지?ㄱ-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