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자위대, 중국산 USB 사용하다 악성코드에 내부망 탈탈 털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쪽발이 새끼들 하는 꼬라지 봐라

옛버릇 못버리고 관행적인 지자체 삥뜯기하는 것도 모자라서 외부 USB 검수도 안 하고 걍 쓰다가 다 털리는 게 말이 되냐?

중국 잡겠다면서 화웨이 노트북하고 사진찍는 쪽자대 수준 어디 안 가네

참고로 일본은 세계 최초로 야동 보다가 이지스함 정보를 짱깨에 싹 유출시킨 황당한 전과도 가진 나라임 ㅋ

일뽕은 뭐다? 정신병이다 ㅋㅋㅋㅋ

2074
댓글 20
우린 아예 기무사 소령이 돈받고 중국 요원한테 기밀 유출했는데 그것보단 인간미있게 당하는게 낫지 않노
ㅇㅇ •
정보쪽은 ㄹㅇ 중국산 쓰면 안됨전자제품도 마찬가지 멀티탭, 밧데리도 그냥 터지는 마당에 중국산 usb?걍 미친놈
퍄퍄 •
이래서 곽튜브, 유우피, 펨코남들 싸그리 참수 사형시켜야된다 나라를 살릴려면
ㅇㅇ •
아니 꼽기만해도 해킹당하고 뭐 저런거도 있냐? 보통은 exe 실행해서 권한 줘야 그담부터 뭐가 되는데
ㅇㅇ •
autorun이란 게 있긴한데 옛날 운영체제에만 먹히지 않나
ㅇㅇ •
1테라라고 표기된 usb를 살 지능이면 이거 자위대 지능검사부터 해야겠는데???
ㅇㅇ •
미필이노? 인트라넷에 연결된 PC에 비인가 USB 꽂으면 난리 난다
ㅇㅇ •
알리에서 컴퓨터 부품 샀다 메인보드 쇼트나서 컴 망가짐. 알리는 나보러 전문가 소견서 어쩌고 문서 네개 제출하라하고 판매자는 한달 동안 달링,디어프렌즈 이지랄하면서 사진찍어라 동영상 찍어라 이렇게 해라 저렇게 해라 별 능욕 다하더만 분쟁기간 한달 지나니까 나몰라라 난 물어줄 책임 없다 이래버림. 그냥 중국산은 왠만하면 사지마
ㅇㅇ •
다리미와 커피포트에도 WIFI헤킹칩을 심는 애들인데.. 겁대가리를 상실했나.. 중국산 USB??보안 요하는 곳에서는 중국산은 USB 케이블(실제로 해킹칩 심어진 케이스가 있다.)도 쓰면 안됨.삼성의 반도체 공장 광주 약탈은 경영진은 배임. 위정자들은 권력형 비위사건. 구미와 비교해 용수 전기 숙련인력 반도체 생태계.. 뭐 하나 잘난 게 없는 곳이다.이성적으로 경영적으로 판단하면 주주에게 해를 끼치는 행위다
ㅇㅇ •
반도체 회장 둘 다 오랜기간 감옥생활을 했다. 다시 들어가고 싶진 않았겠지..
ㅇㅇ •
악성코드가 정말 있었던건지는 모르겠고 1테라인줄 알았는데 256메가짜리였단 소린 신뢰가 가네 ㅋ
ㅇㅇ •
윤석열이 괜히 직구에 인증제품만 하자는거 추진한게 아닌데꼭 멍청한 놈들이 개소리하다 다 털리고 고장낸다니까. ㅉㅉㅉ
ㅇㅇ •
쿠팡에서 메모리카드도 사지마삼성전자라고 적혀잇기만 하고 사실은 누가보내는건진 아무도 모름삼성전자 공식에서 사야함
ㅇㅇ •
ㅋㅋ 짱개겜 하며 짱개자본에 먹힌기업들을 걍 사용하며 한국은 이미 짱개 지배하에 놓인지 10년은 넘었음 10년대에 동북공정 스타트 밟은 이후로 야금야금 먹힌지 오래다
ㅇㅇ •
그래도 쟤네는 조선처럼 대통령이 솔선해서 휴민트 팔지는 않았네.
ㅇㅇ •
이래서 아날로그 해서 그나마 산업스파이한테 덜털린건데
ㅇㅇ •
240기가?? usb?? 요새 usb어떻게 나오냐?? 용량크네
ㅇㅇ •
USB 용량까지 장난질친 거 보면 전자일 확률이 더 클 듯
ㅇㅇ •
대통령이 대놓고 적국 수장한테 usb 넘긴 나라에 살면서 지랄들은ㅋㅋㅋㅋ
ㅇㅇ •
이런데에는 급진적으로 USB 쓰네 ㅋㅋ 망 간 자료 이동은 CD나 써라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