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경찰이니까 신고해"…응급실 행패 부린 여경, 항소심도 벌금형 유지

https://www.youtube.com/watch?v=Ojxbt09fDCg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37/0000498099?sid=102

1568
댓글 15
3년이상의 징역 또는 1000만원 이상 1억원 이하의 벌금인데 판사ㅈㄴ 스윗하게 1천만원으로 끝내줬네 ㅋㅋㅋㅋㅋ역시 대한민국 판사들 참 대단해~~저런 중범죄 저지른 인간 말종이 사회 돌아다니게 두는거보면 말이야 ㅋㅋ
ㅇㅇ •
살인현장에서는 도망가기 바쁜데 ㅋㅋ 저런 갑질할때는 여포가 따로 없네 ㅋㅋㅋㅋㅋㅋ
ㅇㅇ •
저렇게 깽판 치고도 해임이나 강등 안되는게 신기하네
이네 •
법원 판결 전에 경사로 진급시키고 판결 후 경장으로 강등시키는 쑈! 한 듯
ㅇㅇ •
요즘 검사도 개털리는데 순경이 뭐라고..슬슬 판사도 개팰려고 정치인들이 각 잡고 있는데
ㅇㅇ •
한국은 여자인것만해도 완장차는건데 여경은 또 확 늘리고
ㅇㅇ •
저러면 조직에서 또라이 취급 받고 아무도 안 건드림
00 •
짤릴 짓만 하지 않고 승진 포기하면 터치 없이 정년까지 일하다 그만둘 수 있음
00 •
걍 여경 100% 하자니까? 그러면 알아서 정상적으로 돌아간다고
ㅇㅇ •
경찰도 되기 어렵고 의사도 되기 어려운 직업인데 두 직업 격차 좀 크냐?어느정도인지 감이 안오네
ㅇㅇ •
저거 꽤 중징계다 진급 누락이면 앞으로 상방이 꽉막혔다고 봐도 되는데여자라 모르겠네
ㅇㅇ •
아니 시발 이 보한민국에서 여경한테 벌금 1000만원??? 뭐냐
ㅇㅇ •
여경도 의사한텐 깝치면안된다 주제파악을못하노ㅋㅋㅋ 보룡인이 오로성형님한테깝치는꼴ㅋㅋㅋ
ㅇㅇ •
공무원이 벌금 1천만원 선고받고 파면 안당하는게 맞는건가 원래 법이?
ㅇㅇ •
만주당이 검사 조지고 경찰만 ㅈㄴ 밀어주고 있는데 먼 개솔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