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압박 사라지자 中 압도적 군세 과시... 대만 긴장감 최고조

대만성 군대 꼬라지를 봐라

총포로 무장한 군대에 나무창 하나 들고 맞서겠다는 원주민을 보는 느낌임

내가 과장하는 것 같음? 당장 위에서 나온 하이마스 얘기 있지?

실제 어땠는지 앎?

대만성 당국이 언론들 다 모아놓고 하이마스 실사격 보도하라고 시키고 중국 까불면 죽어 ㅇㅈㄹ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불발되기 시작하니까 당황해서 언론들 질문도 다 씹고 싹다 강제로 철수시킴

이게 대만성의 현재 꼬라지임

반면 한국은 이번 림팩에서 연합해군구성군사령관을 맡아서 다국적 해군을 지휘하며 작전을 총괄함

국제 사회로부터 버림받은 대만성 섬짱깨들이 자꾸 대만성 다음은 한국이니 뭐니 개소리하는데

국제 사회에서 강제 퇴출당해 다지안보협력체제에 참여조차 하지 못하는 국가호소체 왕따 새끼들과 핵심 플레이어로 역할을 다 하고 있는 우리나라를 동일 선상에 놓고 비교하는 것 자체가 어불성설임

게다가 자꾸 우리나라가 유사시 대만성에 파병을 해야한다고 지랄지랄하는 섬짱깨 화교 간첩 놈들이 있는데 진짜 때려죽여 마땅한 놈들임

아무리 우리가 8천톤급 핵잠을 건조하고,

무인기 항모를 만들고,

이지스함을 계속 찍어내며 전력을 강화해도

미친듯이 팽창한 중국 해군을 상대하기에 턱없이 부족하다는 사실은 변하지 않음

짱깨들이 우리를 집어삼키려고 한다면 죽음을 각오하고 맞서 싸워 물리쳐야겠지만,

병신 같은 혐한 섬짱깨들을 위해 우리가 멸망을 각오하고 중국과 전면전을 벌여 개죽음을 당해야 할 이유는 없음

게다가 여러 이점이 있는 방어전도 아니고 불리한 요소만 가득한 중국 앞바다로 원정군을 파견하는 건 미친짓임

그렇게 죽고 싶으면 혐한 섬짱깨 화교들과 거기에 동조하는 머저리들이나 대만성으로 가서 죽어, 애꿎은 한국인들 희생시키지 말고

양안전쟁 발발시 미국은 태평양 방면 해군 전멸을 각오하지 않는 한 중국 해군과 맞붙을 수가 없음

이게 냉혹한 현실임

게다가 중국은 궤멸적 타격을 입어도 전시총동원 체제를 통해 금방 해군을 복구할 능력이 있지만 미국은 조선업이 붕괴한 탓에 그것마저도 불가함

전멸을 각오하고 싸워도 미군의 승리를 장담할 수조차 없음

과연 트럼프가, 공화당이 섬짱깨들을 위해 그런 위험을 기꺼이 감수하고 전면전을 벌일까?

장담하건데 미국을 포함한 세계 각국은 유감이라며 하나마나한 말 몇마디 늘어놓고 경제제재나 찔끔할 뿐 절대 파병은 안 할 거임

즉, 대만성 멸망은 이미 정해진 미래임

이런데도 아직도 한국군 파병이니 뭐니 떠드는 새끼가 있으면 섬짱화교나 대만성 간첩으로 간주하고 섬짱깨군에 자원 입대 시켜라

섬짱깨와 함께 멸하는 게 소원이라면 들어줘야지

혐한 섬짱깨 추방! 혐한 섬짱깨 멸망!

1870
댓글 18
중공은 한국민 참정권을 강탈하는짓 을 해놓고 우리더러 중립을 지키라는거야? 우린사살상 미제 식민지라서 니네가 자꾸 간섭할수록 역으로 미군 병참기지로 바뀌어 갈텐데 왜우리보고 이래저래라야?
ㅎㅎ •
니네가 먼저 하이브리드 침공으로 수뇌부를 장악 했잖아 ? 난 앞으로 이란혁수대 처럼 우리기득권 지도부 갑자기 의문사 당해도 아 간첩이었나보네 ~넘어갈려고? 왜 니네도 우리 휴민트 방첩사 요원들 많이 죽였잖아 ?
ㅎㅎ •
中国一点都不能少(중국은 한점도 작아질 수 없다)빵즈들은 '하나의 중국' 원칙을 어기면너희부터 먼저 정벌 당할 줄 알아라
ㅇㅇ •
그래서 제2의 항미원조 전쟁이 일어나면우리와 미군은 중국의 1천만 대군을막을 수 있는 현실적인 국력이 있냐고?결국 중국에게 정벌과 통치를 당하느니차라리 우리가 먼저 '일국양제'를 자처해중국에게 고도의 자치권이라도 얻는 것이우리에게 더 합리적인 판단이 아닐까?
ㅇㅇ •
어차피 짱개도 무력으로 제압안함. 정치로도 충분히 먹을만함. 럼프하는짓 봐서는 더 앞당겨질수도있고
ㅇㅇ •
중국을 세계의 공장으로 만들어 대중 무역 적자 연간 2,000억 달러 이상을 자랑하는 영국 식민지 노예들이 무슨 중국을 압박한다고 개소리냐?
00 •
미국의 산업 시설을 파괴하고 중국을 세계의 공장으로 만들었는데 뭔 헛소리냐?
00 •
ㅋㅋㅋㅋㅋㅋㅋㅋ야이샛끼야미중전쟁 일어나면 태평양 항모 전단 끌고와서 싸울 필요도 없이팔란티어가 그냥 공산당 정권 사이버 폭파 시켜버린다 ㅋㅋㅋ전시체제로 전환할 필요도 없다 ㅋㅋㅋ
ㅇㅇ •
호들갑 떨지마 이년들아 전쟁안나만일 난다해도 대만은 TSMC에서 파운더리나해나머지는 대한민국 군인오빠들한테 맡기고집에서 펑리수나 먹으면서 편히자
ㅇㅇ •
러시아가 그렇게 바로 옆에 붙어 있는 우크라이나 1주일이면 먹는다고 장담했는데 어떻게 됬는지 봤지?
ㅇㅇ •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먹는거보다 몇배는 더 어려운게 중국이 섬나라 침공해서 먹는거다. 중국이 미치지 않고서야 ㅋㅋ
ㅇㅇ •
중국이 대만 먹으면 동아시아의 패자가 되는데, 그렇게 되면 그 다음 타겟은 한국 일본임. 미국이 그동안 공들여온 동아시아에 대한 영향력을 상실하고 그걸 전부 중국에 상납하게 된다고.. 애초에 미국은 2차 대전 이후로 본인들의 라이벌을 살려둔 적이 단 한번도 없다. 어떻게 개입 안할거라고 확신하냐
ㅇㅇ •
대만은 군대 출동한다고 겁만 줘도 깨갱하고 항복하고 끝날거임 아직 진지하게 그 단계까진 안가서 그렇지
ㅇㅇ •
대만이 우크라이나처럼 고기방패하면 현역들 정도는 파병해도되지 ㅇㅇ
ㅇㅇ •
우방인 이스라엘을 버릴 수없다면 우vs러 라도 합의로 끝내야하는데 이미 전쟁장기화로 쉽게 끝낼 수가 없어짐... 감정적으로도 실무적으로도 고립되버렸음 우러전쟁은
ㅇㅇ •
화교라고 다 나쁜게 아니더라모스탄 = 고든창 = 대만 = 착한 화교중국 = 나쁜 화교모르면 외우자
ㅇㅇ •
근데 진짜 업보는 있는거 같음. 오랫동안 일본 꼬붕 노릇을 해오면서 혐한 어젠다를 그대로 수입유통했는데진짜 중국한테 먹힐거 같으니 한국 찾지만막상 한국은 역대급 친중쎄쎼 극좌정권이라 대만을 오히려 싫어함
ㅇㅇ •
중국이 세계1위 되는건 정해진 미래임 마음껏 현실부정하면서 정신승리해라 ㅋㅋ 그래봣자 진실이 바뀌진않아
롤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