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만성 군대 꼬라지를 봐라
총포로 무장한 군대에 나무창 하나 들고 맞서겠다는 원주민을 보는 느낌임
내가 과장하는 것 같음? 당장 위에서 나온 하이마스 얘기 있지?
실제 어땠는지 앎?

대만성 당국이 언론들 다 모아놓고 하이마스 실사격 보도하라고 시키고 중국 까불면 죽어 ㅇㅈㄹ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불발되기 시작하니까 당황해서 언론들 질문도 다 씹고 싹다 강제로 철수시킴
이게 대만성의 현재 꼬라지임

반면 한국은 이번 림팩에서 연합해군구성군사령관을 맡아서 다국적 해군을 지휘하며 작전을 총괄함
국제 사회로부터 버림받은 대만성 섬짱깨들이 자꾸 대만성 다음은 한국이니 뭐니 개소리하는데
국제 사회에서 강제 퇴출당해 다지안보협력체제에 참여조차 하지 못하는 국가호소체 왕따 새끼들과 핵심 플레이어로 역할을 다 하고 있는 우리나라를 동일 선상에 놓고 비교하는 것 자체가 어불성설임

게다가 자꾸 우리나라가 유사시 대만성에 파병을 해야한다고 지랄지랄하는 섬짱깨 화교 간첩 놈들이 있는데 진짜 때려죽여 마땅한 놈들임

아무리 우리가 8천톤급 핵잠을 건조하고,
무인기 항모를 만들고,
이지스함을 계속 찍어내며 전력을 강화해도
미친듯이 팽창한 중국 해군을 상대하기에 턱없이 부족하다는 사실은 변하지 않음

짱깨들이 우리를 집어삼키려고 한다면 죽음을 각오하고 맞서 싸워 물리쳐야겠지만,
병신 같은 혐한 섬짱깨들을 위해 우리가 멸망을 각오하고 중국과 전면전을 벌여 개죽음을 당해야 할 이유는 없음
게다가 여러 이점이 있는 방어전도 아니고 불리한 요소만 가득한 중국 앞바다로 원정군을 파견하는 건 미친짓임
그렇게 죽고 싶으면 혐한 섬짱깨 화교들과 거기에 동조하는 머저리들이나 대만성으로 가서 죽어, 애꿎은 한국인들 희생시키지 말고

양안전쟁 발발시 미국은 태평양 방면 해군 전멸을 각오하지 않는 한 중국 해군과 맞붙을 수가 없음
이게 냉혹한 현실임
게다가 중국은 궤멸적 타격을 입어도 전시총동원 체제를 통해 금방 해군을 복구할 능력이 있지만 미국은 조선업이 붕괴한 탓에 그것마저도 불가함
전멸을 각오하고 싸워도 미군의 승리를 장담할 수조차 없음
과연 트럼프가, 공화당이 섬짱깨들을 위해 그런 위험을 기꺼이 감수하고 전면전을 벌일까?

장담하건데 미국을 포함한 세계 각국은 유감이라며 하나마나한 말 몇마디 늘어놓고 경제제재나 찔끔할 뿐 절대 파병은 안 할 거임
즉, 대만성 멸망은 이미 정해진 미래임
이런데도 아직도 한국군 파병이니 뭐니 떠드는 새끼가 있으면 섬짱화교나 대만성 간첩으로 간주하고 섬짱깨군에 자원 입대 시켜라
섬짱깨와 함께 멸하는 게 소원이라면 들어줘야지

혐한 섬짱깨 추방! 혐한 섬짱깨 멸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