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
dabang
텅 빈 콘도 줍줍의 기적
건설사 파티비용은 호갱님 혈세로 일시불 결제됩니다
커뮤 이슈
시청주의) 당근 시급 2만 5000 알바갔다 큰일날뻔한 사람
18
76
메인
목록
댓글 18
일당 70짜리를 시급 2.5받고 하는 정신병수준 ㅋㅋ
ㅇㅇ •
와 저 뙈지 손톱이랑 핸드폰에 옘병한거봐라 ㅋㅋ 구역질난다 구역질나
ㅇㅇ •
그런데 난 이해가 안가는게.. 저렇게 쓰레기 꽉꽉 채워서 살면 어떤 기분임? 답답해서 못살것 같은데
ㅇㅇ •
옛날엔 남편 오빠 아버지 중 한명이 3일에 한번씩 패줬으니 저런짓 할수가 없지 요즘 여자들은 안맞아서 저렇다니까
ㅇㅇ •
실베는 그래도 엠생노가다 많을줄 알았는데 대가리가 꽃밭인 애들이 은근히 많네..일당 4-50 이러고 있네...저거 사람 4~5명가면 5-6시간 정도면 끝남.만약에 꼼꼼하게 분리수거 안해도 된다하면 더빨리 끝남.냄새나고 더러운게 힘든게 아니라 계속 앉았다 일어나면서 쓰레기 주워 담는게 힘듬
ㅇㅇ •
저거 돈 많이 줘야하는지 아는데 쟤가 한건 그냥 쓰레기 담아서 버린거라 쿠팡보다 쉬운수준이다 오히려 시급 많이쳐준거임 돈 몇십몇백주는 특수청수는 저게 아니라 저걸 다 치운다음에 청소하는게 비싼거임
ㅇㅇ •
업체 사장 개꿀빨았노 수백만원 쓸거 수십만원으로 퉁치기 성공 ㅋㅋㅋ
ㅇㅇ •
저ㅓ거 방독면이랑 옷 같은거 지급해주더냐? 안해준듯?
ㅇㅇ •
업체 부르면 몇백만원 드는거 당근으로 10만원에 쇼부쳤네 ㅋㅋㅋㅋ 저걸하네 ㅋㅋㅋ 나같으면 최소 50만원 달라할거같은데
ㅇㅇ •
저거 부르면 업체한테 몇백주는데 고작 10만원?? ㅋㅋㅋㅋㅋㅋ 쓰레기 보고 바로 튀었어야지
ㅇㅇ •
야가다가서 잡일을해도 2.5는 주는데 폐기물 기약없는운반에 2.5? ㅋㅋ
ㅇㅇ •
저게 시급 2.5 ㅅㅂㅋㅋㅋㅋ 5만원 불러도 안갈거같은데
ㅇㅇ •
거의 200 하는 아이폰 프로 사서 들고다니면서 집안꼬라지는..
ㅇㅇ •
그러니까 걍쓰레기 주워담아서 빼는건데 특수청소 ㅇㅈㄹ 특수청소는 약품써가며 하는거고 저건 그냥폐지줍기랑 다를게없음 시급2만5천이면 적당히 준것 같구만
ㅇㅇ •
에휴 입주청소, 집주인 << 여기서 추론이 안되냐? 임차인이 개판치고 나가서 집주인이 입주청소업체 부른거 잖아
ㅇㅇ •
저런 집에서 살 수가 있냐?일주일 버티면 백만원 준다고 해도 못 버틸 듯
ㅇㅇ •
저런거 한번 치워주는데 최소 50만원인데 시급 2.5만원은 개에바 맞음
ㅇㅇ •
예전에 직업체험하는 프로그램에서 월 1000만 이라던데
ㅇㅇ •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