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주의) 당근 시급 2만 5000 알바갔다 큰일날뻔한 사람

1876
댓글 18
일당 70짜리를 시급 2.5받고 하는 정신병수준 ㅋㅋ
ㅇㅇ •
와 저 뙈지 손톱이랑 핸드폰에 옘병한거봐라 ㅋㅋ 구역질난다 구역질나
ㅇㅇ •
그런데 난 이해가 안가는게.. 저렇게 쓰레기 꽉꽉 채워서 살면 어떤 기분임? 답답해서 못살것 같은데
ㅇㅇ •
옛날엔 남편 오빠 아버지 중 한명이 3일에 한번씩 패줬으니 저런짓 할수가 없지 요즘 여자들은 안맞아서 저렇다니까
ㅇㅇ •
실베는 그래도 엠생노가다 많을줄 알았는데 대가리가 꽃밭인 애들이 은근히 많네..일당 4-50 이러고 있네...저거 사람 4~5명가면 5-6시간 정도면 끝남.만약에 꼼꼼하게 분리수거 안해도 된다하면 더빨리 끝남.냄새나고 더러운게 힘든게 아니라 계속 앉았다 일어나면서 쓰레기 주워 담는게 힘듬
ㅇㅇ •
저거 돈 많이 줘야하는지 아는데 쟤가 한건 그냥 쓰레기 담아서 버린거라 쿠팡보다 쉬운수준이다 오히려 시급 많이쳐준거임 돈 몇십몇백주는 특수청수는 저게 아니라 저걸 다 치운다음에 청소하는게 비싼거임
ㅇㅇ •
업체 사장 개꿀빨았노 수백만원 쓸거 수십만원으로 퉁치기 성공 ㅋㅋㅋ
ㅇㅇ •
저ㅓ거 방독면이랑 옷 같은거 지급해주더냐? 안해준듯?
ㅇㅇ •
업체 부르면 몇백만원 드는거 당근으로 10만원에 쇼부쳤네 ㅋㅋㅋㅋ 저걸하네 ㅋㅋㅋ 나같으면 최소 50만원 달라할거같은데
ㅇㅇ •
저거 부르면 업체한테 몇백주는데 고작 10만원?? ㅋㅋㅋㅋㅋㅋ 쓰레기 보고 바로 튀었어야지
ㅇㅇ •
야가다가서 잡일을해도 2.5는 주는데 폐기물 기약없는운반에 2.5? ㅋㅋ
ㅇㅇ •
저게 시급 2.5 ㅅㅂㅋㅋㅋㅋ 5만원 불러도 안갈거같은데
ㅇㅇ •
거의 200 하는 아이폰 프로 사서 들고다니면서 집안꼬라지는..
ㅇㅇ •
그러니까 걍쓰레기 주워담아서 빼는건데 특수청소 ㅇㅈㄹ 특수청소는 약품써가며 하는거고 저건 그냥폐지줍기랑 다를게없음 시급2만5천이면 적당히 준것 같구만
ㅇㅇ •
에휴 입주청소, 집주인 << 여기서 추론이 안되냐? 임차인이 개판치고 나가서 집주인이 입주청소업체 부른거 잖아
ㅇㅇ •
저런 집에서 살 수가 있냐?일주일 버티면 백만원 준다고 해도 못 버틸 듯
ㅇㅇ •
저런거 한번 치워주는데 최소 50만원인데 시급 2.5만원은 개에바 맞음
ㅇㅇ •
예전에 직업체험하는 프로그램에서 월 1000만 이라던데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