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
dabang
텅 빈 콘도 줍줍의 기적
건설사 파티비용은 호갱님 혈세로 일시불 결제됩니다
커뮤 이슈
펀쿨섹 근황..
20
80
메인
목록
댓글 20
미래의 갓본 총리아냐?ㄹㅇ 능력도 좋다던데. 조센징 들에겐 미래의 주인님 인가?근데 찢재명 보다 더 자세 잘 나오는 거 실화냐?
화분 •
다카이치, 고이즈미 둘 다 너무 좋아요즘 자민당 너무 호감
ㅇㅇ •
조선시대 관료도 아니고 이것저것 돌아가면서 하노
ㅇㅇ •
18놈들 진짜 끼리끼리 돌려먹는게 상식을 초월하는 나라다 ㅋㅋㅋ 누구 집안 도련님이라고 인사 청문회도 없이 장관 자리 막 돌려먹음
ㅇㅇ •
일본이 존내 급하긴 한가보다..총리 바뀌고 한국에 존내 사람 오고가고 하는거 보면 ㅋ
ㅇㅇ •
여자총리가 나온것도애 되는게 싫어서 구태들이 여자한테 몰아준거고좀 진보적. 다르게 말하면 급진적. 구태들이 싫어해서 여자총리 역선택
ㅇㅇ •
얘 얼마전까지 농림수산부 대신인가 아니었나 언제 또 방위상이 됐냐 이런식의 커리어가 가능한게 신기하네
ㅇㅇ •
얘도 여기저기 장관자리 돌려먹는거 보니까 언젠가 총리가 되긴 할건가 보네
ㅇㅇ •
인스타보면 요즘 20후30초 신혼부부들 결혼 많이하고 좋은 수도권아파트 턱턱 사던데 대체 정체가 머임?
ㅇㅇ •
애초에 아빠가 총리였으니까 사실상 내정 아니노
ㅇㅇ •
팬인데 진심 싸인 받고 싶다 부산에 오면 동족들이 환영해 줄텐데
ㅇㅇ •
펀쿨섹좌 실제로만나서 사진한번찍어보고싶음ㅋㅋ
ㅇㅇ •
펀쿨섹 현충원 다녀오고 돌아가서 바로 야스쿠니 감 시발 ㅋㅋㅋㅋ
ㅇㅇ •
얘 스테이크 먹다 파파라치 기자한테 들켰는데 대화로 회유하는 거 보면 언변이 장난이 아님
티아 •
훈련기 얼마 하지도 않는데 그냥사라 펀쿨섹
ㅇㅇ •
한국국회의원들보다 낫네 맨날 518이나 참배하러다니고 현충원엔 안가는데ㅋㅋㅋ
ㅇㅇ •
일본 특) 맨날 현충원 가서 ㅈㄴ 참배하는데 한국은 흐린눈 하고 욕 ㅈㄴ 함 ㅋㅋㅋ
ㅇㅇ •
만화책 주인공마냥 혈통부터 능력까지다 갖춘 에이스인데 밈때문에 이미지가 ㅈㄴ 좋은듯댓글 달린것들 볼때마다 감탄함ㅋㅋㅋ
ㅇㅇ •
허용된 사용자만 방명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ㅇㅇ •
미국 턱밑까지 쫒아갔던 나라가 30년만에 이렇게 추락해버렸네..
ㅇㅇ •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