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진출한 파리바게트 근황

몇년전 미국에 진출한 파리바게트

한국과 동일한 인테리어, 다양한 빵종류로

미국인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

얼마전 한 뉴욕시민의 sns에 올라오기 시작한

영상이 문제가됨

바로 파리바게트 뉴욕지점에선

뉴욕 노숙자들이 시간대마다 와서 빵을 털어간다함

그냥 들어와서 케이크 가지고 튀고

마치 자기것인것 마냥 식빵들고 나감

백인 직원이 달려와 막으려했으나

어쩔 도리가 없음 ㅋㅋㅋ

그냥 들어와서 가방에 빵넣고 감

이새끼는 이불 뒤집어쓰고

훔쳐가려다가 직원이 막음

흑인커플도 다정하게 가져가고

흑인부부 역시 맡겨놓은거 마냥 가져가고

직원이 막으려했으나 역부족

이새끼는 5분동안 두번이나 들어와서 털어감

걍 맨손으로 빵 훔쳐가고

골고루 종류별로 훔쳐서 그냥 나감

이정도 되면 걍 노숙자들 빵 무료 보급소가 되고있고

사람들은 " 역시 흑인 민속놀이"

라며 조롱 중이라함...

그저.....

​또 너냐!!

또 너냐!!

1558
댓글 15
난 진짜 이해가 안되는게 흑인은 왜저러는거임?노숙자비율이나 저소득층인거 이전에 문제같은데 왜저런 사상이 있는거임
ㅇㅇ •
전세계에서 미국보다 미개한 나라가 있나 싶다중국도 안저런다
돌아 •
뉴욕은 1000달러 미만 절도는 훈방처리임ㅋㅋ그래서 가게마다 자체적으로 경호인력을 두던지 걍 판매대마다 도난방지장치를 해놓음. 자물쇠로 잠궈놓고 손님이 결제하면 꺼내주는 방식인거지. 한국 종특답게 인건비 아까워서 경호인력 배치 안하니깐 저렇게 노숙자 맛집으로 털리는거지 뭐ㅋㅋ자업자득임
ㅁㄴ •
미국은 망한거임... 흑인이 4천만명 있는 나라가 그게 서양국가라고 할수 있는거냐? 아프리카지... 그리고 미국 소액은 절도해도 기소조차 안되니까 저렇게 활개치고 다니지.
なめ •
흑인이라 부르지마라 인간이 아니니까 그냥 니거 라 불러라
ㅇㅇ •
5분만에 두번 털어간 놈은 얼마나 맛있게 먹은건지 감도 안오노 ㅋㅋㅋㅋㅋㅋ
ㅇㅇ •
동영상 찍고있는데 그냥 힐끗보고 훔쳐가는거 보이냐? 쳐 올리든 말든 상관없단거임 인생 망해서 사회적 평판보다 빵한개가 중요한거라
ㅇㅇ •
경영주님 매장관리에 힘써 주십시오. 재고는 회사의 자산 아닙니까
ㅇㅇ •
진열대 잠금장치 해놓고 살 사람한테만 돈 받고 꺼내줘야겠네
ㅇㅇ •
저지랄이면 필리핀마냥 소규모 상점에도 무장가드 배치해야는거 아님?
ㅇㅇ •
14번은 백인임. 그냥 손님이 꺼낼 수 있게 만든 구조가 잘못된듯. 인건비 아끼려다가 빵도 털리고 노숙자들 들락날락거려서 파리바게트 안 좋안 결말 맞이할듯
ㅇㅇ •
어쩔수가 없지 제지하는순간 흑인 정치인들 각종 시민단체들 버스터콜온다
ㅇㅇ •
저거 물리력으로 막으면 민주당 뉴욕시장인 조란 맘다니가 와서 인종차별로 가게 문 닫게 함
ㅇㅇ •
뉴욕은 모르겠고 샌프란시스코는 일정액까진 털어가도 노상관이라며 ㅋㅋㅋㅋㅋ
ㅇㅇ •
응 또 시위하면서 불쌍한척하면 그만이야 미국은 걍 흑인들 놀이터임 ㅋㅋㅋ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