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몇년전 미국에 진출한 파리바게트



한국과 동일한 인테리어, 다양한 빵종류로
미국인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
얼마전 한 뉴욕시민의 sns에 올라오기 시작한
영상이 문제가됨

바로 파리바게트 뉴욕지점에선
뉴욕 노숙자들이 시간대마다 와서 빵을 털어간다함
그냥 들어와서 케이크 가지고 튀고
마치 자기것인것 마냥 식빵들고 나감
백인 직원이 달려와 막으려했으나
어쩔 도리가 없음 ㅋㅋㅋ
그냥 들어와서 가방에 빵넣고 감
이새끼는 이불 뒤집어쓰고
훔쳐가려다가 직원이 막음
흑인커플도 다정하게 가져가고
흑인부부 역시 맡겨놓은거 마냥 가져가고
직원이 막으려했으나 역부족

이새끼는 5분동안 두번이나 들어와서 털어감

걍 맨손으로 빵 훔쳐가고
골고루 종류별로 훔쳐서 그냥 나감

이정도 되면 걍 노숙자들 빵 무료 보급소가 되고있고

사람들은 " 역시 흑인 민속놀이"
라며 조롱 중이라함...
그저.....

또 너냐!!
또 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