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부대 룸쌀롱 적발한 기자의 결말

뭔 군대에 룸쌀롱이 있노?

1769
댓글 17
이것이 내가 세계관최강렉카가 되기까지의 이야기이다
ㅇㅇ •
계룡대 코스모스 회관ㅋㅋㅋㅋ 계룡대 출신들 없나 저기서 군생활 나름 재밌었는데
ㅇㅇ •
국립공원 맹키로 지어놔서 자전거 타고 영내 돌아다니면 사슴 마주치고 그랬는데
ㅇㅇ •
결론이 기자 가세연인게 웃기네ㅋㅋㅋ 징역 갔다와서 언론사에서 다 빠꾸먹었나??
ㅇㅇ •
흠.. 김세의 가세연이 과거엔 이런 행적이 있었구나
PY •
잠입이아니라 불법침입이였음 군인도아니면서 군인신분증을 마음대로썻고 말할것도없는불법이라 유죄나옴 ㅇㅇ
ㅇㅇ •
지금은 중국자본을 이기지 못한것이지.. ㅜㅜ
ㅇㅇ •
기득권에서 어떻게든 매장시키려 하는 이유가 잇노ㅋㅋ
길치 •
한국은 625때도 위안부를 운영했다 ㅋㅋㅋㅋ
꾸닝 •
"이성에 대한 동경에서 야기되는 생리 작용으로 인한 성격의 변화 등으로 우울증 및 기타 지장을 초래함을 예방하기 위하여 본 특수 위안대를 설치하게 되었다."
꾸닝 •
mbc에서 유일한 정상 노조인 제3노조도 김세의가 만듬
내얼 •
사람을 단순화해서 좋은놈 나쁜놈으로만 구분하려하니 이해를 못하는거지연쇄살인마가 아동 봉사하고 다닌다고 위선이 아님어린애들 돕는 착한 마음쾌락으로 사람 죽이고 다니는 나쁜 마음이게 한 사람에게 동시에 존재할 수가 있는거비리를 파헤치고 취재다니는 기자로서의 면모와 쓰레기 가짜뉴스로 한 사람 인생 망치는 면모는 공존할 수 있다
ㅇㅇ •
개판이네 진짜 ㅋㅋㅋ 부대안에 룸빵이있었냐
ㅇㅇ •
군부대 안에 만든이유 아마 예산으로 비용처리하거나 운영비 사용하기쉽게할려고한거아닐까 싶다
ㅇㅇ •
인스타보면 요즘 20후30초 신혼부부들 결혼 많이하고 좋은 수도권아파트 턱턱 사던데 대체 정체가 머임?
ㅇㅇ •
수도권일수록 좋은직장일테고 그래서 대출도 많이나와서..?
ㅇㅇ •
흑화한 이유심연을 너무 많이 봐버렸음꿈에도 나올 듯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