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ㅎ) 새로운 저출산 대책

1976
댓글 19
와꾸 개박살난페미대장부만 잔뜩 생겨나겠노
ㅇㅇ •
저, 출산은 시발아 ㅋㅋㅋ
ㅇㅇ •
먼미래에 기술력되면 성소수자들 모아서 저런거하면 출산율 개떡상 아님?
ㅇㅇ •
ts후에도 전이랑 같은색 앞치마를 입고있는것은 입고있던 옷을 리폼한것인지
ㅇㅇ •
그때는 인구줄이는게 일이다
ㅇㅇ •
누나향이 재능은 있어 문제는 마이너한걸 좋아해서 문제임
ㅇㅇ •
취향보단 그냥 과거행적 한 번 문제있었던 것 뿐이야
ㅇㅇ •
아 시발 인정하기싫은데 섯어
24 •
진지하게 말해서 여자 징병제 실시하고 출산시 면제하면 1.0은 넘어가줄껄?
KW •
얘 만화 아직도 보는놈들이 있음?
ㅇㅇ •
재명있는 만화가 많아져야한다
문재 •
팩트) TS보단 인공자궁이 기술적 난이도가 훨 낮다
ㅇㅇ •
정치인들이 진짜 바보라서 출산율 해결 못하는거 같냐?딥스 하수인인 정치인들은 출산율 올릴 생각이 없는걸 넘어서서출산율 떨어뜨리는데 모든 역량을 쏟고 있음그냥 서민 세뇌교육센터인 학교 없애고 홈스쿨링 활성화 하고 성인기준 12세로 줄여서12세만 넘으면 결혼시키면 모든게 해결됨근데 아무도 말 못함그말했다간 딥스에 숙청당하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나라가 애낳지말라고 여자들을 아주 비행기 붕붕 태워주잖아 ㅋ
ㅇㅇ •
장관 키가 줄었는데 이건 뭐 어떻게 한 거노?다리 '라도' 잘랐노?
크리 •
언냐 공감능력좀 길러;;; 잦인지감수성 모르긔?
ㅇㅇ •
2030, 출산후 갓 태어난 아기를 보며
ㅇㅇ •
걍 한계집 유전자 짓밟아 끊는게 가장 빠른 정상화길임
ㅇㅇ •
자녀가 없는 가족의 경우 대리모 허용하고, 3번째 자녀부터 성감별 임신 허용하도록 해야 한다. 이민, 난민 받는 것 보다는 대리모, 성감별 임신 허용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고, mb 한반도 운하 완성해서 군대 갓다온 서민, 민중이 결혼할 때 빌라 한채 주도록 해야한다
월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