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인들이 진짜 바보라서 출산율 해결 못하는거 같냐?딥스 하수인인 정치인들은 출산율 올릴 생각이 없는걸 넘어서서출산율 떨어뜨리는데 모든 역량을 쏟고 있음그냥 서민 세뇌교육센터인 학교 없애고 홈스쿨링 활성화 하고 성인기준 12세로 줄여서12세만 넘으면 결혼시키면 모든게 해결됨근데 아무도 말 못함그말했다간 딥스에 숙청당하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나라가 애낳지말라고 여자들을 아주 비행기 붕붕 태워주잖아 ㅋ
ㅇㅇ •
장관 키가 줄었는데 이건 뭐 어떻게 한 거노?다리 '라도' 잘랐노?
크리 •
언냐 공감능력좀 길러;;; 잦인지감수성 모르긔?
ㅇㅇ •
2030, 출산후 갓 태어난 아기를 보며
ㅇㅇ •
걍 한계집 유전자 짓밟아 끊는게 가장 빠른 정상화길임
ㅇㅇ •
자녀가 없는 가족의 경우 대리모 허용하고, 3번째 자녀부터 성감별 임신 허용하도록 해야 한다. 이민, 난민 받는 것 보다는 대리모, 성감별 임신 허용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고, mb 한반도 운하 완성해서 군대 갓다온 서민, 민중이 결혼할 때 빌라 한채 주도록 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