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호, 월드컵 탈락 확정

https://m.sports.naver.com/fifaworldcup2026/article/241/0003517069

https://m.sports.naver.com/fifaworldcup2026/article/666/0000112949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8/0006316939?sid=104

1660
댓글 16
무승부만 했어도 올라갈걸 못했으면 걍 짐싸고와야지 뭘 기웃대고 있어 32강 갔어도 졌겠구만 어차피
ㅇㅇ •
우리나라 축구 개 못하는데 왤케 억울해하지..? 우리나라 국대 그 정도 아니야.
ㅇㅇ •
눈가리기 실패 이렇게된거 이재명이 저것들 드럼통이나 했으면 좋겠다 32강보다 그게 꿀잼이지
ㅇㅇ •
실붕이들 한국은 세계에서 가장 우월한 유전자 가진 나라라 축구 제일 잘한다면서 이게 어떻게 된거노
ㅇㅇ •
ㄹㅇ 잘됏다. 자기 인생에 하나도 관계없는 축구에 열광하는거 이해 하나도 안갔는데 그 꼴 안봐도되네
ㅇㅇ •
진짜 개 븅쉰의 국가 하라는 축구는 안하고 경우의수로 축구하는 월드컵은 또 첨보내 진짜 나라전체가 찐따
DD •
홍명보를 쉴드치고 선수들을 까던 실베 ㅋㅋㅋㅋㅋㅋ실베 선택 따라가면 한국이 이꼴난다는걸 증명
ㅇㅇ •
이제 아시아 최고는 일본이라는 것에 반박불가 일본-이란-호주 3강이고 우리나라는 아시아 중상위 팀일 뿐왜 국민들은 현실을 외면하고 주제파악을 못하는 것일까...감독만 맨날 까... 감독도 문제긴 하지.. 그런데 그것만이 아닌 선수부터 협회 전부 문제가 있다는 것임
ㅇㅇ •
남아공을 무시한 이유- 검둥이라 인종차별. 냉혹한 현실: 남아공은 한국이 고전했던 요르단을 쳐바른 모나코를 개떡바른 팀이다
ㅇㅇ •
그래도 이게 최선이었어 32강 탈락하느니 4강 갈 단 하나의 수를 본거다
ㅇㅇ •
니들은 그냥 홍명보가 보기 싫으니까 욕하는거잖아 ㅋㅋㅋㅋ언제까지 멍석말이할래?
ㅇㅇ •
국민들 축구 난민 만들었으니까 이새기도 입국 거부하고 추방시켜라너도 한번 난민이 되어보렴
ㅇㅇ •
홍명보가 민주당 지지했어도 이렇게 욕먹었을까? 보수 지지자라서 욕먹는거임
ㅇㅇ •
진짜 미개하네 지들이 못한걸 왜 엄한 사람한테 화풀이지 조센징들 와 진짜 미개하네 까보면 조센징이야
ㅇㅇ •
축알못이라 그런데 그래도 64강간거면 잘한거 아님??? 너네도 전교 10등 가보지도 못한 능아들이잖아..
ㅇㅇ •
홍명보출생 : 1969년 2월 12일 (빠른 69년생)86세대 (60년대생)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