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생긴 역대급 설레발..........

승자조에서 결승에 진출한 선수가 7판 4선승제 승리 시 바로 우승

패자조에서 결승에 진출한 선수가 7판 4선승제 승리 + 추가적으로 3판 2선승제 승리 시 우승

1979
댓글 19
이젠 스타도 우승못함?? 개조센은 이제 할줄아는게 대체 머노ㅋㅋ
ㅇㅇ •
얼마전엔 클램이랑 했다가 0:4 패배후 리셋 2:1로 이긴적있지않나 왜 까먹었데
ㅇㅇ •
무슨 격겜이냐? 패자조에서 올라가서 이기면 2번을 이겨야되네
ㅇㅇ •
당장 치지직에서 스2 방송 스1 방송 같은 스트리머가 하더라도 후자가 압도적으로 시청자 수 많음
ㅇㅇ •
빨리 아니야아니야 말해주지할거 충분히 하게 두고나서 말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는 •
확실히 쵸센징이 좀 설레발? 옘병? 을 쉽게 떨긴 하는거 같음 ㄹㅇ 꼴깝민족
TH •
아시아의 흑인 이라는 표현이 잘 맞는거 같기도 하고 ㄹㅇ 흥의 민족 어쩌구
TH •
이거 아직도 서비스하네 아시아섭 동접 1000명도 안나올거같은데
ㅇㅇ •
요즘 스2 재밌더라 평균실력이 올라서 컨트롤이랑 멀티테스킹으로 게임이 화려함
ㅇㅇ •
이불킥하느라 후반 털리고 상대는 웃겨서 도파민 충전하고 털었노 ㅋㅋㅋㅋㅋ
문재 •
김준호가 스타는 스타네 진짜ㅋㅋㅋ 스타2판에 활기를 이렇게나 넣어주고
ㅇㅇ •
요즘 2030 한국남자들은 꼭 설레발 치면 필패더라이번 월드컵 남아공때도 질리가 있겠냐 이긴다며 펨코, 해축갤에서 나대더니 쳐발렸잖음
ㅇㅇ •
2030 한국 남자들한테 겸손이란게 없나? 진짜 심각한 세대임
ㅇㅇ •
근데 룰이 괴랄하네차라리 9판 5선하고 먼저 진출한사람한테 1승을 더 챙겨주거나해야지결과적으로 4:3인데 3이 우승했네 ㅋㅋㅋ
ㅇㅇ •
환율 십창난게 외국대회 상금헌터 하는 선수들한테는 더 낫네 ㅋㅋㅋㅋ
서서 •
설레발은 남아공전은 걍 쳐바를거라고 무시하는게 설레발이고 ㅋㅋㅋ 저건 걍 룰 몰라서 진짜 우승인줄 알았던건데 설레발 ㅇㅈㄹ떨고있노 ㅋㅋ
ㅇㅇ •
5조5억의 시장을가진 E스포츠에서 1위하는 롤챔스 vs 미국에서는 관심도없는 축구에 세금붓는 대한민국축구
ㅇㅇ •
근데 프로선수라는게 경기 룰도 모르는게 말이 되냐 ? 그러니까 개 쳐발리지
ㅇㅇ •
캬 4대1된 것도 상대방 힘빼려고 일부러 설설한 거였노 ㅋㅋㅋㅋ대세랄 ㅋㅋㅋㅋㅋ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