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동촌

1873
댓글 18
이런건 누가 이렇게 지금까지 봐가면서 캡쳐해서 실베 올리는거야..?아직도 보는 사람이 있는게 신기하네
ㅇㅇ •
종로로 갈까요 명동으로 갈까요 차라리 청량리로 떠날까요
ㅇㅇ •
그래도 결국 칼로 둘리랑 도우너 목 자르고 끝내잖아
판다 •
장난치는건 참아도 버릇없는건 못참는 참 어른..ㅠ
ㅇㅇ •
참피가 둘리에서 영감을 받은게 아닐까 생각듬
ㅇㅇ •
지금보니까 길동아재 ㅈㄴ어른스럽긴하네 장난치는건 참아도 버릇없는건 혼내는 참어른이노
ㅇㅇ •
개조선 묘사의 최고봉이노 내가 니 친구냐 <<
ㅇㅇ •
난 진짜 어렸을 때 둘리 보면서 너무 열받아서 안 봤음저 민폐 행동, 조센진들의 추악함을 모두 모아놓은 캐릭터인데 둘리로 크레파스도 나오고 스케치북도 나오는 거 보고 거기서 또 충격받음
ㅇㅇ •
애 키워보니 알겠다나는 고길동보다 그릇이 작다
ㅇㅇ •
고길동 선생님..그 힘든 시절 어떻게 견디셨나요..오늘따라 사무치게 그립읍니노
ㅇㅇ •
재떨이 발로 차서 주는건 내가 살다살다 처음보내 ㅋㅋㅋ
ㅇㅇ •
꼬우면 짐싸서 집 나가면 되는거 아님? 누가 고길동집에서 무위도식하고 거머리처럼 지내라고 칼들고 협박함?
ㅇㅇ •
어릴때랑 어른되고 보는거랑 느낌이 많이 다르네ㅋㅋ
ㅇㅇ •
우리나라 사람들이 날이갈수록 고길동에 이입하고 퉁퉁이에 이입하고.. 국민성이 타락했다는 증거임
ㅇㅇ •
재떨이 저따구로 준것만 화냄; 저시절에 양반이구나
ㅇㅇ •
애들이 비행기 대놓고 얼굴에 날려 패는데 저걸 참네 ㅋㅋ
ㅇㅇ •
장난감 대놓고 안면에 집어던져도 아무 말도 안함 ㅋㅋㅋㅋㅋ
ㅇㅇ •
@흑련화여아 사창가에 판다는 건 괴상한 소리임70년대 정도이면 부모들이 자기는 가난해도 자식은 공부시켜서 미래에 대한 약간의 희망이라도 만들겠다라던 시절이니까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