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죽여놓고 감옥에서 자격증 따겠다는 살인마 장윤기 근황
광주 도심에서 아무 연고도 없는 고등학생을 잔혹하게 살해하고, 피해자를 도우려던 남학생에게까지 큰 부상을 입힌 가해자 장윤기의 첫 재판이 열렸어. 이번 사건은 너무나 비극적이고 끔찍한 강력 범죄라서 많은 사람들에게 깊은 슬픔과 분노를 안겨주고 있지.

장윤기는 살인 범행 전에도 이미 다른 여성을 감금하고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었어. 경찰에게 스토킹 경고 문자를 받자 유심을 빼고 피해자를 찾아 헤매다가, 결국 길을 걷던 여고생을 발견해 참혹하게 해친 거야. 범행을 저지른 후에는 뻔뻔하게 무인 세탁소에서 옷을 세탁하고 미용실에 들러 이발을 하는 기괴한 행적을 보였어.

그런데 유족들을 더욱 절망하게 만든 건 장윤기가 법원에 제출한 자필 의견서 내용이야. 의견서에 수형 생활을 하면서 기회가 닿으면 중간중간 자격증을 취득해 보겠다고 적어 냈대. 소중한 자식을 잃은 부모는 무너져 내리는데, 감옥에서 재판을 받는 그 순간조차 제 미래를 설계하고 있으니 유족들의 억장이 무너질 수밖에 없어.

피해자 유족들은 법원 앞에서 가해자에게 법이 허용하는 가장 무거운 최고형을 내려달라고 눈물로 강력하게 호소하고 있어.
1664
댓글 16
꽃다운 아이를 죽여놓고 미용사 자격증을 따겠다고?????????같이죽이게 선처를 베프는게 아닐까?
AU •
무서워서 누가 너한테 머리를 맡기겠냐?
SI •
이넘한테 들어갈 세금도 아깝다 ㅠ 법정최고형 선고해라 ㅠ
CY •
뻔뻔하게 살인해 놓고도 반성이 없는건 찢범죄전과자가 수괴가 되고 더부러공산전과당이 판을 치기 때문이다
SW •
자걱증따서 뭐하게? 그걸 이끼로 또 저지르려구? 사죄의 마지막은 죽음이다 스스로 가라
AT •
빛을 못보게 할텐데 무슨 자격증 반성이나 해라!고개좀 숙이고 뭐가 그리 잘났다고 고개를 빠짝 쳐드냐
NS •
저넘처럼 흉악범은 미용 배우면 안된다~ 손님이 맘에 안든다고 가위로 찌를 것 같은데
LJ •
사형제를 실시안하니 이런 싸이코가 계속양산되고 피해자와 가족만 고통
MS •
쟤 절라도 인간이지?
CL •
법정최고형에 대해서 고민할 때가 된것 같다....범죄에대한 죄의식이 없어지는 나라꼴...누구때문일까?
MO •
살해범인데 양심도 없네 최고형으로 다스려주세요
LU •
저쪽은 진짜 치가 떨린다
KI •
살인자들은 왜 살려두나 진짜 이해 안됨
GH •
거세시켜고 무기징역에 처하라
TR •
교화 절대 안되니 교화 시킬 기회 주지마라.. 최고형 내리길.. 판사는 피해자 인권만 생각해하
LA •
감옥에 에어컨을 설치하겠다고 하는 비정상적인 현실
K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