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굶어 죽기 직전에 대통령 비서실장으로 강제 취업 성공한 배우 이훈 근황
맨날 튼튼한 근육질 몸매로 “원조 몸짱” 소리 듣던 배우 이훈이 드디어 17년 만에 극장가로 컴백한다는 소식이다. 불과 두 달 전까지만 해도 방송 나와서 준비하던 작품들이 줄줄이 엎어지는 바람에 경제적으로 너무 쪼들려서 “진짜 굶어 죽게 생겼다”며 엄청 절박하게 털어놓았잖아. 과거에 사업 잘못했다가 빚만 32억 원 쌓여서 온 가족이 반지하 생활까지 했다고 하던데, 공백기가 계속 길어져서 보는 사람마저 안타깝게 만들었단 말이지.

그런데 역시 존버는 승리하는 법인가 봐. 이번에 2024년 12월 3일 터졌던 초유의 비상계엄 사태를 모티브로 한 영화 “비상계엄 12.3”에 캐스팅되면서 부활 신호탄을 제대로 쏘아 올렸어. 여기서 이훈이 맡은 역할은 대통령의 독단적인 계엄 추진을 온몸으로 막아서며 멱살잡이 직전까지 가는 카리스마 폭발 비서실장 캐릭터야.

영화 주인공인 검찰총장 출신 대통령 역은 공형진이 맡았다는데, 이훈이랑 둘이 정면으로 들이받으며 투닥거리는 장면이 아주 극의 꿀잼 포인트가 될 것 같다. 연출을 맡은 감독도 이훈의 신뢰감 있는 마스크에 완전 반해서 아주 싱글벙글 기뻐하는 중이래. 9월에 본격 촬영 시작이라는데 이훈이 이번 기회로 지긋지긋한 생활고 싹 털어내고 전성기 폼을 되찾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어.
1762
댓글 17
군대 시절 서경석 폭행하고 갈궜다는 그 인간이죠?박경수 감독은 이훈의 이런 전력을 모르나? 믿음직한 이미지를 보여준 이훈과 함께 해 기쁘다고? 캐스팅 부터 글렀다.
OH •
그놈의 계엄! 그만 우려먹어라!! 6.3선거 개판 났지만 조용한 이재명 정부가 내란이다
SA •
쪽박차는 영화네...이런영화 지겹다.
BA •
내란 외환 아님 대통령 탄핵이 안되니까 더불어 공산당이 내란 프레임질 한거지 선동가들 민주건달 국개들 부역해서
LE •
6.3선거 영화하면 대박날낀데
SO •
6.3선거 영화는 언제 나와욤?그게 더 궁금한데???
DN •
내란 내란 미친 ㅗ내가보기엔 윤석렬 대통려은 계엄한거고 지금6,3지방선거 부정선거가 내란이다 ㅡ
LY •
이미 부정선거의 더러운 흑막이 만천하에 드러났고, 그것을 수사하기 위해 했던 계엄의 정당성이 증명이 됐고, 그것을 내란으로 몰아 대통령을 탄핵시킨 셰셰 세력들이 오히려 내란세력이고 이적세력이라는 것이 명명백백해졌는데,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저런 선전영화를 만들고 있고, 그 영화에 출연하게 됐다고 좋아하고 있는거야? 아이고.. 생각이 있는거야 없는거야. 참 어리석다.
LO •
더불어민주당이 쪽수로 밀어붙인 내란 선동일 뿐 윤대통령은 비상시국 상황에서 계엄을 한거다. 내란죄는 없다! 윤석열 대통령은 내란 프레임 뒤집어 씌운 쪽수 탄핵에 당한 것이다 부정선거 보고도 못본체 하고 덮으려는 세력이야말로 내란이다!!!!
MI •
또 잊혀질만하고 지지율 떨어지니 이딴영화 만들어 선동질 하네
SU •
아직 재판중인 사건을 영화로 만든다? 저 감독 정체가 뭐니? 이훈아! 아무리 어려워도 이런 쓰레기 영화출연은 아니잖니?
DE •
내란은 조작선거한이재명과민주당것들이지 이것들이 반국가세력 고정간첩주사파아냐 주적이 북힌인걸 찍소리못하는민주당것들 이것들이 내란이다
KP •
윤대통령의 계몽 아니었으면 6.3선거가 부정인줄도 모르고 넘어갔을지도.
JW •
좌파들은 참 저렇게 선동질 잘해요. 가족이 뇌물 쳐먹고 부끄러움에 자살한 전직 대통령 일대기는 영화로 안만드냐?
BL •
짜증나... ㅡㅡ 윤석열대통령의 계엄은 정당했다... 부정선거가 말해주고 있다... !!! 좌파들은 조롱하느라 영화와 드라마를 만드는가... .ㅡㅡ^ 절대 망해라!!!!
KK •
내란은 탄핵만 30번 국정마비 + 환율내란 점박인데?
NJ •
지금보니 비상계엄이 옳았다. 부정선거
C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