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노래방 집단 학폭 가해 고딩들 결국 구속영장 청구됨
천안에서 정말 충격적이고 심각한 학교폭력 사건이 발생했어. 고등학교 2학년 학생 6명이 동급생 한 명을 집단으로 폭행한 사건인데, 피해 학생은 머리를 심하게 다쳐서 응급 수술까지 받아야 했을 정도로 상황이 아주 위중했다고 해.

경찰 조사에 따르면, 가해 학생들은 지난달 18일 밤 11시쯤 천안 두정동의 한 노래방에서 피해 학생을 가두고 여러 차례 폭행하기 시작했어. 그런데 거기서 멈추지 않고, 인근에 있는 주차장으로 자리를 옮겨서 피해 학생을 또다시 무자비하게 폭행한 것으로 전해졌어.

이 무자비한 폭행으로 인해 피해 학생은 머리 부위에 큰 충격을 받아 뇌를 다치는 등 매우 위험한 상태에 빠졌고, 결국 긴급 수술을 받게 되었대. 다행히도 현재는 수술을 무사히 마치고 퇴원하여 통원 치료를 받으며 회복하는 중이라고 하더라.

사건을 수사 중인 천안서북경찰서는 가해 학생 6명을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 즉 공동상해와 공동폭행 혐의로 입건해서 집중적으로 조사하고 있어. 특히 가해자들 중 범행을 주도했거나 집단 폭행에 적극적으로 가담해 죄질이 나쁜 학생 3명에 대해서는 구속영장까지 신청한 상태야.

현실에서 인기 드라마 더 글로리 같은 끔찍하고 잔인한 폭행이 실제로 일어났다는 사실이 너무나도 충격적이고 안타까워. 단순한 청소년들의 일탈이나 장난으로 가볍게 넘길 사건이 절대 아닌 만큼, 가해자들에 대해 법과 원칙에 따른 엄중한 처벌이 내려져야 한다고 생각해.
2072
댓글 20
법대로 처벌하는 것이 참교육입니다
SN •
더 강하게 더 무섭게 인생 망쳤다는걸 보여주자
KO •
참교육. 근데 이것은 이재명과 민주당 또한 당해야한다
SP •
부모와같이 빵에 쳐넣어야..
DS •
법이 있다는것을 보여주길
JB •
나머지도 다 해야지 어느놈 하나 봐주면 안된다 싸가지 없는 것들은 평생 남 괴롭히고 살더라
PS •
6명이서 어떻게 친구 한명을 머리를 수술을 하도록 집단으로 폭행을 한단 말인가 아주 지독한 악질이다 법이 버르장머리를 단단히 고쳐놔야한다 못된것들
VK •
잔인한 동료 학생들을 감방에 쳐넣고 대학을 못가게 하라
PC •
법이 무섭다는 걸, 괴롭힘이 악이라는 걸 뼈저리게 알 게 하는 방법은 교도소 직행입니다. 일진은 적고, 피해 학생과 가족은 학교 전체입니다. 소수의 일진 봐주겠다는 개소리는 하지 맙시다
WL •
학폭하면 소싯적 소년원시절 찢보놈 이 동갑내기 여자애가 1살 만타고 누나라 부르라 장난 친걸로 식판던지고 머리채잡고 거기 아래 찢어버린다 욕 그때부터 더러운 여자 거기 욕 달고 살았는데 그게 학폭이지
LA •
학폭 가해자들은 사회에 나와서 살아갈수 없다는걸 보여줘야 한다 천배만배로 죄값을 받을것이다
JS •
법은 개판이다
WH •
무기징역 때려라 참교육시켜야된다!!
HY •
학교폭력이라는 말을 없애고 학생폭력이라고 하자. 학교랑은 전혀 상관없는데. 학교든 밖이든 신체폭력이 일어나면 그냥 경찰에서 적극 해결해주면 좋겠다. 그리고 학교마다 경찰관 배치 추천 소규모 학교는 3학교에 한명정도 배치
IL •
싱가포르 처럼 태형제도 만들어라. 민주당아 할 수 있잖아. 나이에 관계없이 악마들은 가까운 우리주변에 약한 살마들을 언제나 노리고 있습니다. 개도가 가능한 가벼운 범죄가 아닌 성인과 똑같은 강력범죄인 살인, 폭행, 성폭력, 강도 이런거 저지른 인간들은 엄하게 처벌해야한다. 청소년기에 저정도 범죄를 저지르면 개도 불가능하다고 본다. 이미 범죄자 인성과 정신을 가졌으니 고출 수 없지만, 가해자들이 몸으로 그 고통을 기억하게 해야 그나마 범죄가 줄어들꺼라 본다. 태형이 그나마 답이다
WA •
무조건 강력 폭행범들은 징역 10년형을 내려야 한다... 저것들은 사회에 나와봤자 인간이 될 수 없다... 변호사의 주둥아리와 판사의 뒷돈거래가 국가기강과 사회정의를 파괴하지 못하게 막아야 한다.
JU •
참교육 해야한다. 교권회복. 깡패학생 엄벌
AM •
판사는 어리고 반성하고 등을 운운하며 불구속에 집행유예를 선고하겠지. 그래서 저런애들 똑같은 짓을 저지른다
KY •
악마들 구속해라
LO •
썩은 판사들과 범죄인들의 돈으로 먹고 사는 인권변호사들때문에 모든 증거와 팩트가 있어도 처벌이 솜방망이니까! 이런 일들이 무한반복! 선량한 피해자들만 힘들지! 더불어당 국개들과 북한이 좋아하는 법은 잘만 뚝딱뚝딱 만들면서 이런 관련법은 왜 미적대고 있나? 더불어당 니들아 조폭이랑 한덩어리라서 그러냐?
C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