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워서 폰질하고 술 마시다간 와꾸 흘러내린다고 성형외과 의사가 경고함
매일 아침 거울 보면서 얼굴 왜 이 모양이냐고 한탄하기 전에 평소 생활 습관부터 뼈저리게 반성해봐야 해. 성형외과 전문의가 얼굴 안면 붕괴시키고 노화 급행열차 태우는 최악의 습관이랑 음식들을 싹 정리해 줬거든.

우선 와꾸 밸런스 파괴하는 습관 5위는 턱 괴기야. 한쪽으로만 괴고 있으면 안면 비대칭 생겨서 짝짝이 얼굴 되기 십상이지. 4위는 엎드려 자는 건데 베개랑 얼굴이 강제 도킹하면서 피부 다 쓸리고 아침에 호빵맨으로 강제 진화하게 돼. 3위는 침샘 자극하는 야식 폭식이야. 밤늦게 자극적인 거 밀어 넣으면 다음 날 아침 트러블 대잔치 열리는 건 과학이지. 2위는 잠 안 자고 버티기인데 다크서클 턱밑까지 내려오고 피부 푸석해져서 좀비 비주얼 완성이고, 영예의 1위는 고개 숙이고 침대에 누워서 스마트폰 보기야. 이중턱 생성기에 목주름 장착하고 턱선 깔끔하게 말아먹는 지름길이니까 조심해.

피부 다 조지는 음식 라인업도 화려해. 5위는 라면이랑 짠 과자 같은 고나트륨 빌런인데 다음 날 얼굴 보름달로 만들어 주지. 4위는 설탕 가득한 달달구리 디저트인데 설탕이 콜라겐을 아작내서 주름 자글자글하게 만들어. 3위는 기름기 좔좔 흐르는 튀김류인데 피부 트러블 뿜뿜하게 만들고 노화를 촉진해. 2위는 소시지나 햄 같은 가공육이야. 몸속에서 염증 파티를 일으켜서 피부를 망치지. 마지막 대망의 1위는 역시나 술이야. 알코올이 글루타치온을 싹 다 날려버리고 수분을 말려버려서 피부를 가뭄 난 논바닥처럼 푸석하게 만드니까 흘러내리기 싫으면 술은 당장 줄이자.
1456
댓글 14
맨날 술을 마셔서 내 얼굴이 이런거군요. 반성하고 갑니다
KO •
아니 다 내가 자주 먹는 음식이잖아!!!
DP •
밤마다 그거 하면요?
ES •
일단 그럼 성형외과 의사 본인은 저 나쁜 습관을 다한 얼굴인데? 동안은 타고나는거다. 온갖 별 난리를 져도 태생은 못 따라간다
RA •
몬생긴 이유가 있었구낭~
LE •
뭐래~
PE •
다행인지 난 원래 못생겨서 이딴 거 신경쓸 거 없이 맘놓고 다 해도 되겠네. 이것도 나름의 복이지?
KY •
스마트폰 보기가 일등이라면서 sns에다가 스마트폰으로 정보를 보게 만드는건 뭐라고 해야하지
AN •
다행이다 난 못생김
SJ •
술은 음식이 아니지
DR •
전부 다 자주함
AN •
다 하고 있네 ㅠ
MY •
다 해당되네.. 이런 망할
DJ •
님들 얼굴은 어차피 더 못생길수없을정도로 못생겨서 신경안쓰셔도 됩니다 ㅎㅎㅎ
V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