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검 구형보다 5년 보너스 받아서 징역 25년 엔딩 난 전 법무장관 근황
윤석열 전 대통령 비상계엄 때 열심히 발 담갔던 박성재 전 법무부 장관이 이번에 1심 재판에서 징역 25년 제대로 때려 맞고 법정에서 바로 은팔찌 차서 감옥으로 직행했대. 특검이 원래 징역 20년 달라고 구형했었는데 판사님이 무슨 보너스 챙겨주듯 5년 더 얹어서 징역 25년을 던져준 거야. 아주 든든한 뽀찌를 받은 셈이지.

박성재는 재판 받으면서 나 도망도 안 가고 꼬박꼬박 출석 잘했는데 왜 구속하냐며 억울하다고 빌었지만 판사님은 얄짤없이 증거 인멸할 우려가 있다며 가차 없이 가둬버렸어. 계엄령 떨어지자마자 아주 신나서 포고령 위반자들 출국금지 걸고 교도소에 빈방 남았는지 수용 여력 체크하고 인력 보낼 계획부터 세웠던 게 빼도 박도 못하게 털렸거든. 헌법 수호해야 할 법무부 장관이 내란에 제일 먼저 발 벗고 나선 거라 판사님 괘씸죄 레이더에 제대로 걸린 거지.

그나마 김건희 여사 수사 상황을 꼬치꼬치 묻고 보고받은 직권남용 혐의랑 같이 기소된 전 법제처장 죄는 특검 수사 범위 밖이라면서 공소 기각으로 대충 넘어갔어. 이건 유죄인지 무죄인지 따지지도 않고 기소 절차 자체가 엉터리였다면서 컷 당한 거라 사실상 꽁으로 살아남은 거나 다름없어.

결국 다른 혐의들은 피했지만 내란죄 한 방으로 엄청 매운맛 피날레를 맞이하고 징역 25년 꽉 채워서 남은 인생 교도소 라이프 확정됐어.
1763
댓글 17
원샷 활명수네
JH •
무당이 판결 한것 같냐 뭐 이랬을거으로 보인다 저랬을것으로 보인다 귀신은 안 보이더냐 무당 판사야 확실한 증거를 내 놓아야지 무슨 무당 점챙이 같은 소리만
JI •
째려봤다고 25년 인민재판 멈춰라 공산당들아 멸공!!!
NA •
사필귀정 김건희 딱갈이 최후가 씁쓸하네
MU •
계엄.내란수괴와 가담한것들은 최고형으로 처벌해야 한다...
HE •
반성없는 저 뻔뻔함과 가증스런 얼굴..250년도 부족하다.
SM •
목에 깁스 할때부터 알아봤다 ㅋㅋㅋ 샘통 이다
JY •
다음은 추경호가 법정에서 구속되야 대한민국의 법치에 정의다
RO •
다음은 추경호와 나경원 차례!!
CH •
뻣뻣하게 쳐 들은 고개에 겸손함이 스며들기를…
MO •
내란법들은 반드시 형량 꽉채우게해라
ZE •
다음은 추경호다
SO •
ㅋㅋ...쩍려리같은 모지리 모신 결과다..사람 볼줄 모른 너른 원망해...그다음...심우정 떨고있나
EX •
청문회서 윤수괴 믿고 건방떨더니 꼴좋다. 국민이 널 비웃어주마
PI •
저 형량 국짐개저씨 한덩훈건데....쩍려리한테 꿀은 꿀대로 다 빨아먹고 잘 빠져나간 국짐개저씨...운빨 졸라 좋네...범죄비리 핸펀으로 장난치면 일반인들은...국짐개검이 증거인멸로 더 쪼을텐데...국짐개저씨라 봐주고
EX •
포청천 이진관판사가 정의를 실현하는구나. 속시원한 판결이다. 짱!!
KI •
개진관 역사상 최악의 정치판사 라도출신 ㅋㅋ
J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