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차한테 목숨 걸고 중앙선 넘으라고 눈치 주는 자전거 동호회
왕복 2차선 국도에서 자전거 동호회 회원 20명이 도로 하나를 통째로 전세 낸 듯이 달려서 난관을 만들었대. 제한속도 60km 도로에서 두 줄로 나란히 서서 차선을 꽉 채우고 달리니, 뒤에 따르던 차들은 그냥 강제로 거북이 행진을 하게 된 거지. 심지어 동호회 지원 차량까지 그 앞에서 길막을 시전하며 천천히 가는 바람에 차들이 꼼짝없이 갇혀버렸어.

답답함을 참지 못한 몇몇 운전자들은 결국 추월 금지 구역인 황색 복선(두 줄 실선)에서 중앙선까지 넘어가며 목숨 건 추월을 감행했대. 굽이진 곡선 도로에서도 대열 주행이 멈추지 않아서 맞은편에서 차라도 오면 대형 사고가 날 뻔한 아찔한 상황이었어. 게다가 교차로에서는 우회전하려는 차량의 길까지 가로막아버렸으니 민폐도 이런 민폐가 없지.

이쯤 되면 자전거 타는 사람들 사이에서도 욕먹을 만한데, 아니나 다를까 라이더들조차 이건 선을 넘었다며 절레절레 흔들고 있어. 설문조사 결과에서도 무려 94%의 사람들이 이건 명백한 민폐 행위라고 탕탕 판결을 내렸대.

앞으로는 대규모로 라이딩할 때 소그룹으로 쪼개서 가거나 지원 차량은 미리 목적지에서 대기하는 매너가 시급해 보여. 도로를 같이 쓰는 건데 최소한의 선은 지키면서 달려야 진정한 멋쟁이 라이더가 아닐까 싶어.
1971
댓글 19
볼링핀처럼 보이는군
SK •
정말 짜증난다 민폐다
CO •
경찰에 신고하면 안되나? 처벌규정이 없나 저거 아효 짜증..
AK •
쟤네들은 차가 없나?...운전자입장에서는 생각이 안되나?
TA •
저런인간들은 볼링핀으로 생각해야됨
YS •
라도네
6K •
유치원생들도 다 아는 한줄기차....어른들이 모르네
KO •
자라니들은 사회의 악. 암적인 존재들
KH •
저런인간들이 자식교육은 어떻게 시킬까~~ 세상 상관은 없지만 그런 생각이 드네.
KU •
쟤들 모이면 지들이 대단한줄암ㅋㅋ
K4 •
한국사람은 둘 이상 모이면 꼭 진상짓 한다. 이것 뿐 아니라 그냥 카페에서도 셋이상 앉아있으면 무슨 자신감인지 목소리 쩌렁쩌렁~~ 떼로 모이면 이상한 객기 같은게 올라오는지 수치심도 없이...어휴
HO •
자전거 동호회원도 같은 운전자 잖아요. 한쪽 도로를 점령한채 라이딩 하는 모습은 정말 짜증나고 옳지않아요. 날 더워지는데 선 넘지 않는 바른 동호회 모습 기대합니다
KI •
저 자라니들좀 어떻게해라 이기적인 집단들이다
SM •
원활한 차량통행을 방해하면 수백만원에 벌금을 내도록 법이 빨리 만들어져야 한다. 인생이 민폐인 것들.
ME •
자전거 라이더들 목숨은 한개가 아니고 두세개 되나 왜저렇게 까지 위험하게 남에게 민폐끼치고 타고 좋을까
TE •
자전거 도로주행 운전자에게얼마나 민폐인지 모른다 취미도 민폐는끼치지 않는선에서 해야지 부끄러운지도 모르는 짐승들은 아닐텐데
YE •
건달이 따로 없다. 저런거도 건달이다
AH •
한줄로 가야지
GG •
나이들고 머리수 많으면 특권의식....노조 머리수 많아 우월감 있는데. 노란봉투까지 선물해준 민주당. .목적이 뭘까
O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