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가석방 통과 - 11월 출소 예정이었는데 6월에 나옴
음주 뺑소니로 감옥 갔던 가수 김호중이 오는 30일에 출소한다고 소속사가 공식 발표했어.

원래 만기 출소일은 11월이었는데, 이번에 법무부 가석방 심사를 통과하면서 5개월이나 일찍 나오게 된 거야. 사실 지난 12월에도 성탄절 특사 가석방 심사 대상에 올랐다가 '부적격' 도장 맞고 탈락했었는데, 이번엔 통과한 거지.

복습하자면, 김호중은 2024년 5월 9일 밤 11시 44분쯤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에서 술 마시고 운전하다가 중앙선을 침범해 택시랑 충돌했어. 근데 사고 치고 그냥 도망쳤고, 심지어 매니저한테 대신 자수시키는 꼼수까지 썼지. 특가법(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상 위험운전치상 등의 혐의로 구속기소 된 거야.

처음엔 음주운전 사실 자체를 싹 부인하다가, 사고 열흘 만에 결국 '내가 했음' 하고 시인했어. 서울구치소에서 지내다가 작년 8월엔 경기도 여주 소망교도소로 이감됐고, 거기서 지금까지 복역해 온 거고.

팬들 사이에서는 복귀 기대감이 있는 반면, 여론은 아직 싸늘한 편이라 앞으로 연예계 활동이 순탄할지는 좀 지켜봐야 할 것 같아.
1662
댓글 16
아줌마들은 또 티켓 사주겄지..ㅋㅋ
BR •
지난날은 깨끗이 잊고 거하게 한잔빨고 다시 들어가자 화이팅!!!
10 •
아무일없단듯이 행사 뛰면서 아줌마팬들 몰고 다니면서 돈 벌겠군요
SO •
와 이러니 음주운전 하는구나 음주+뺑소니인데?
SU •
또 신나게 공연하면서 돌아다니겠구만. 이 나라 모순 너무 심해. 범법자가 잘생기고 유명하고 이름나면은 강도얼짱처럼 팬카페가 형성되니 말이지
KP •
국개 3분에 1이 음주운전자라 음주운전에 엄청 관대하구먼 ㅋㅋㅋ
ZA •
와.. 저런 것도 가석방을 해주는구나
EP •
호중아 이제 교회에 가서 찬송가 부를지 말라
KS •
사람 죽여도 가석방 시키는 데 이상하지도않다
PA •
대리자수시킨 것은 그당시 소속사 대표 이광득이 시킨거잉
NL •
죄값 치렀으니 당당하게~~~~~ 재명이도 재판받고 당당하게 대통령 하시길~~
07 •
정치하는 권력들은 음주운전해도 괜 찮다. 문재인 딸 다혜 봐라. 그것뿐인가~ ? `
SJ •
가수활동은 이제 그만
MG •
5개월 남았는데 다 채우고 나오게 하면 되지 왜 가석방을 시켜? 이해할수가 없네
CJ •
방송에서 보고싶지 않아
EK •
음주운전도 문제지만 젊은 매니저보고 뒤집어 쓰라고 하는등 그후 행동이 쓰래짓 했으니 문제지요 인간성 이 최하 !
E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