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16년째 출격 대기 중인데 박근형이 한마디로 정리함
원빈이 영화 아저씨 이후 무려 16년째 차기작이 없는 상황인데, 박근형이 이걸 두고 꽤 직설적으로 얘기했어.

박근형은 예전에 드라마 꼭지에서 신인이던 원빈을 처음 봤을 때, 긴 머리에 발음도 어색해서 머리부터 깎으라고 세게 말했다더라. 그런데 나중에 촬영장에서 진짜 머리도 자르고 발음도 훨씬 좋아진 채 나타났고, 그걸 보면서 속으로 내가 한마디 잘했구나 싶었다고 웃으며 회상했지. 약간 스파르타 선생님 모드였던 셈.

문제는 지금의 긴 공백기야. 진행자 김주하는 원빈에게 직접 왜 연기를 안 하냐고 물었더니, 아저씨 이미지가 너무 강해서인지 섭외가 잘 안 들어온다고 했다고 전했어. 머리를 기르고 있는 것도 어떤 역할이 들어올지 몰라서 준비 중이라고 했고, 복귀 의지는 여전히 있다는 거지.

근데 박근형은 여기서 바보 같은 배우라고까지 하면서, 강렬한 작품을 했으면 거기서 멈추지 말고 또 다른 강렬한 배역으로 가야 하는데 아저씨에 갇혀 있는 것 같다고 진단했어. 한마디로 아저씨 세계관에서 아직 로그아웃을 못 했다는 느낌.

아내 이나영도 원빈이 연기 욕심은 여전하고, 좋은 작품 보면서 부러워하고 계속 작품도 챙겨 본다고 했어. 팬들은 아직도 기다릴 수 있다는 반응이 많지만, 일부는 복귀 타이밍을 너무 오래 놓쳤다고 보더라. 결국 핵심은 하나야. 다들 그냥 원빈이 뭘로든 다시 화면에 나오기만 기다리는 중이라는 거.
1874
댓글 18
은퇴한거 아냐? 아저씨? 난 제대로 본 적 없고 기억도 안남 자신이 만든 뜰안에 갇혀있는듯 사람들이 다 자기만 보고 있는것 같이 착각하지만 남한테 그리 관심이 없단 사실
SM •
먹고 살만하니까 안 하지-춥고 배고프면 뭐라도 하겠지-
WI •
이쯤 되면 걍 은퇴한거임
CY •
돈 많아서 놀고먹는데.일하라니 ㅋㅋ
AI •
이상한 일침이셔. 두분 자산보세요 ㅎㅎ
WN •
아저씨2 만들어야 합니다. 보이스피싱 사기당해서 돈받으러 직접 북한으로 침투해서 싸우는데 반격당해 일단 후퇴하고 전역한 군부대 후임이였던 특수부대 출신들 모아서 다시 북한으로 침투해서 조직을 쓸어버리고 중국으로 가서 총책까지 제거하는 시나리오 대박
FL •
작품 안해도 광고는 계속 찍으니 충분히 먹고사는걸. 형성된 광고 이미지가 있어서 신비주의 유지하면서 작품 안하는 게 더 나은 선택이라고 봄
KC •
이미지 메이킹이죠. 자신의 희소성을 극대화시켜서... 아직도 커피 광고 원탑 배우잖아요..,. 작품 활동을 고르고 있다고 해야, 자신은 연기에 대한 갈망이 있다고 해야 계속 cf 섭외가 들어오는 거죠... 영화 안찍어도 계속 cf 들어오는데 연기할 이유가 있나요?
PB •
왜 연기 안한다고 뭐라하는지 모르겠네. 지금 연기 잘하는 젊은 배우들한테나 관심줘요. 좋은 작품 남기고 잘 살 고 있는데 뭐라고 할일은 아닌것 같아요. 하고싶은 작품 나오면 또 하겠죠
MI •
알아서살겠지 왜하라마라하는거야
PS •
Cf만 찍는 배우가 배우냐
MY •
안 나와도 된다 배불러서 나오겠냐
TM •
그래도 대한민국에서 바보 타이틀은 이제부터 홍명보가 가지고 간다
BU •
배우 대우는 못받지 ㅋㅋㅋ 저정도로
CH •
얼굴은 왜그렇게 잘생겨서 잊혀지지도않고 ㅋㅋ.
MA •
마동석과함께해라!마형사최초로 깨지는걸로...
JU •
세상에 쓸 데 없는 걱정이 재벌 걱정과 연예인 걱정이다
KR •
다들 원빈의 비리는 모르시네.. 7사단 훈련소로 입소후 십자인대파열로 의문의 의가사전역했는데.. 당시에 십자인대파열은 춘천병원 후송후 최소6개월 대기하고 전역하는데 원빈은 일주일후 전역함. 한마디로 군생활 한달도 안했다는거다. 웃긴건 십자인대파열하면 전역시켜주는 이유가 2년군생활 할동안 완치가 안되기에 전역시켜주는건데 원빈은 전역하고 1년뒤에 아저씨로 날아다녔다는거지
FR •